대한아토피협회-LG생활건강 업무협약 체결

대한아토피협회-LG생활건강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5-05-09 02:39:55

LG생활건강과 대한아토피협회는 아토피 없는 세상 만들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피부에 안전하고 순한 생활용품 개발과 아토피 관련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등을 추진키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아토피 질환에 대한 이해와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을 주는 각종 정보를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제공받아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등의 생활용품을 개발하고, 아토피 예방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등 상호 협력체제를 구축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최근 서울 종로구 LG생활건강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최연희 LG생활건강 상무, 박경애 대한아토피협회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LG생활건강은 이번 협약의 첫 걸음으로 대한아토피협회에 아토피 환자들을 돕기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LG생활건강은 향후 ▲피부 친화적인 생활용품 제품 개발 ▲아토피 예방 및 관리를 주제로 한 교육 프로그램 진행 ▲대한아토피협회 주관 행사 제품 후원 ▲아토피 환자 돕기 자선바자회 행사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또한 대한아토피협회는 아토피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아토피 환경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정해 ‘아토피 안심마크’를 부여하고 소비자들이 안전한 제품을 사용하도록 적극 도울 계획이다.

대한아토피협회 박경애 회장은 “LG생활건강에서 아토피 없는 세상 만들기에 동참해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 아토피 환우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을 개발해 아토피 환우들이 겪는 일상생활의 제약을 줄여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LG생활건강 생활용품사업부 최연희 상무는 “대한아토피협회와 협력해 샤프란, 베비언스 등 LG생활건강의 대표 생활용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 전개해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