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KBS N Sports ‘죽방전설’에서는 포켓볼 국가 대표 차유람 선수의 첫 3쿠션 대결이 펼쳐집니다.
지난 20일, ‘리딩으로 리드하라’의 이지성 작가와 결혼한 당구 여신 차유람은 당구 버라이어티 ‘죽방전설’에서 방송 최초로 3쿠션 대결에 도전, 이제껏 숨겨왔던 당구 실력을 뽐내 주위를 놀라게 했는데요.
이날 녹화에서 차유람은 화제가 됐던 이지성 작가와의 러브스토리와 결혼 소감을 전하며, 결혼 후에도 “당구 선수로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밝히면서, 아울러 비공개로 치러졌던 결혼식 사진을 공개해 주위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KBS N Sports가 야심차게 기획한 당구 버라이어티 ‘죽방전설’은 매주 연예계 숨은 당구 고수를 찾아가 미션을 통해 실력을 검증하고, 미션을 통과하면 죽방팀(연예인 당구 고수팀)이 되어 직장인 고수들의 신청을 받아 총상금 1000만원을 놓고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칩니다.
예술구와 색다른 게임을 선보이는 당구 버라이어티 ‘죽방전설’은 오는 29일 (월) 낮 12시, 밤 10시 KBS N Sports를 통해서 방송됩니다. [제공=KBS N]
한선화, 유재석에 사심 고백 “결혼 안 했으면 대시했을 것”
44세 꽃뱀, 9세 연하 육군 소령에 “오빠”라 부르며…1억2000만원 뜯어내
“그럼 연평도는? 세월호는?”…새누리 김진태 ‘연평해전’ 보고 “대통령 잘못 뽑으면 이렇게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