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보라-다솜, ‘오늘 뭐 먹지’ 게스트 등장!... 오늘의 레시피는?

씨스타 보라-다솜, ‘오늘 뭐 먹지’ 게스트 등장!... 오늘의 레시피는?

기사승인 2015-07-06 12:06: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씨스타’의 보라와 다솜이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과거 라디오 방송 중 조인성과 송중기를 제치고 성시경을 이상형으로 꼽았던 다솜과 성시경과의 만남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데요.

보라와 다솜의 등장에 신바람 난 MC들은 그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요리를 시작하는데, 이 날 성시경은 최현석 셰프에게 직접 배워 엄태웅의 딸에게 해줬던 ‘미역 전복 수프’ 레시피를 전수할 예정이며, 또한 여성들이 좋아하는 메뉴 ‘봉골레 파스타’에도 도전합니다.

그리고 신동엽은 보라와 다솜의 의외의 실력(?)에 깜짝 놀라 조리대를 떠나지 못하고 전전긍긍 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으로, 다솜은 ‘된장찌개’와 ‘닭볶음탕’만큼은 물론 칼질도 자신 있다고 호언장담했으나, 절대 ‘끊어지지 않을 두께’로 사과 껍질을 벗겨내며 폭풍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한편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는 ‘오늘 먹을 메뉴를 결정해 준다.’는 콘셉트의 생활밀착형 집밥 레시피 쇼로, MC 신동엽과 성시경의 환상 케미와 유쾌한 입담은 물론, 집에서 손쉽게 해먹을 수 있는 간편한 레시피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낮 12시와 밤 8시에 듀얼 방송. [제공=올리브TV]



반성? 시위?…“유승민 사퇴!” 파행 촉발 김태호, 6일 최고위원회의서 “…”

김연우가 두 달 동안 가면 벗지 않은 ‘복면가왕?’ 시청률 파죽지세

김이브 “사회생활 하는데 필요하면 룸싸롱도 가야지” 발언 논란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