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정려원, 찰떡 로맨스 보여준다!... 드라마 ‘풍선껌’ 주인공 캐스팅!

이동욱-정려원, 찰떡 로맨스 보여준다!... 드라마 ‘풍선껌’ 주인공 캐스팅!

기사승인 2015-08-05 00:08: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tv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월화드라마 '풍선껌' 주인공으로 배우 이동욱과 정려원이 최종 낙점돼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tvN ‘풍선껌’은 결핍을 가진 사람들이 각자의 빈틈을 품은 채 함께 있으면 조금 더 행복해진다는 어른들의 동화를 담아낸 로맨스 드라마인데요.

tvN 측은 “이동욱과 정려원이 ‘풍선껌’ 출연을 최종 확정 지었다. 다수의 작품으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으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들이기에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가 크다.”고 밝히며, “따뜻한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의 내용과 가장 잘 어울리는 계절감을 살리기 위해 전략적으로 편성 시점을 변경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동욱은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훈&훈 한방병원’ 원장 ‘박리환’ 역으로 등장하는데, 자신을 키워준 어머니와 절친 ‘김행아(정려원 분)’를 아끼는 캐릭터로 나서고, 정려원은 입사 8년차 라디오PD ‘김행아’ 역으로 변신, 성격은 털털하지만 어딘가 아픔이 있는 인물로, ‘박리환(이동욱 분)’과는 어린 시절부터 친구사이로 찰떡궁합 연기를 선보입니다.

‘풍선껌(가제)’은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14' 후속으로, 오는 10월 26일 (월) 밤 11시 첫 방송합니다. [제공=tvN]

대중이 더 기다렸던 그룹 원더걸스, 복귀는 ‘대성공’… 두마리 토끼 다 잡았다

김선재 아나운서, 엄마와 함께 찍은 사진 공개

‘성폭행 혐의’ 심학봉은 누구?…포항 출신의 구미 지역구 ‘친이’→‘친박’ 분류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