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맨리그’ 정재형-장기하, 만담 찰떡호흡 자랑!

‘젠틀맨리그’ 정재형-장기하, 만담 찰떡호흡 자랑!

기사승인 2015-08-06 16:08: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tvN 본격 교양방송 ‘젠틀맨리그’ MC 정재형과 장기하가 단어 하나로 만담을 주고받는 찰떡 호흡을 자랑했습니다. 6일 (목) 밤 8시 40분 방송.

이날 방송에서는 ‘메이드 인 차이나’의 역습을 주제로, 중국인들의 통 큰 소비 스케일부터 중국 경제력의 원천까지 알아보고,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차이니즈 파워’를 심도 있게 살펴보는데요.

최근 촬영장에서 정재형과 장기하는 중국과 관련된 키워드를 살펴보던 중 ‘장궤’라는 단어를 보고 어떤 뜻일지 추측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먼저 정재형이 “궤짝 같은 느낌이 든다. 그 안에 돈이 있을 것 같다. 보물을 발견한 건가?”라는 의문을 제기하자, 장기하는 “금궤 같은 느낌?”이라며 맞받아쳤고, 이를 들은 정재형이 “금궤, 은궤”를 코믹스럽게 외치며 만담을 이어가는 모습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되었는데요.

이밖에도 부세, 지조우따오, M.W.C 등 ‘차이니즈 파워’와 관련된 고급진 키워드를 살펴보며 알차고 유쾌한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한편 정재형, 장기하 두 MC의 지적 성장을 돕기 위한 ‘젠틀맨 군단’으로는 인하대 로스쿨 교수 홍승기, 라디오 ‘손에 잡히는 경제’ 진행자 이진우, 고등학교 역사교사 김준우가 활약합니다. [제공=tvN]



반에 이어 도은영까지… 같은 날 비극… 앨범 발표 앞두고 사망

김치녀 건드린 ‘PD수첩’+성시경 ‘여성 비하’ 논란… 5일 SNS 불났다

“살았을 수도”…20대 의경 사망, 경찰·병원 ‘응급의료법’ 안 지켜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