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MC 합류, 새 단장 ‘해피투게더’에 유재석-박명수 같이 호흡... 10월 8일 첫 선!

전현무 MC 합류, 새 단장 ‘해피투게더’에 유재석-박명수 같이 호흡... 10월 8일 첫 선!

기사승인 2015-09-09 00:15: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해피투게더’가 7년 만에 새 단장에 들어갑니다.

KBS 2TV ′해피투게더′ 제작진은 “’해투’가 전면적인 개편에 들어간다.”고 밝힌 뒤 “10월부터 ‘해피투게더’가 새롭게 시청자 분들을 찾아간다.”고 전했는데요.

‘해투’는 2001년 11월 처음으로 전파를 탄 이래 게스트들의 다양한 사연을 전하는 따뜻한 토크 예능으로,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죠.

특히 2007년부터는 찜질방이라는 친숙한 소재를 도입해,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털어놓는 유쾌한 사우나 토크쇼로 대표 장수 프로그램으로 자릴 잡아 왔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단장하는 ‘해투’에서는 트레이드마크인 사우나복을 과감하게 벗어 던지고, 여기에 기존 유재석+박명수의 MC 체제에 전현무가 합류해 새로운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입니다.

‘해투’ 제작진은 “그 동안 포맷의 변화에 대한 고민은 꾸준히 이어져왔다. 이번 개편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한 것은 ‘해투’ 본연의 색깔을 살리면서 진정성을 찾는 것이었다. 웃음과 의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오래도록 사랑해주신 시청자 분들의 기대에 부합하는 프로그램으로 찾아뵙겠다.”고 기대감을 전했습니다. [제공=KBS]

“일부러 에어볼” 현직 농구선수가 승부조작…‘설마 했더니 결국’ 충격의 KBL

‘꼬마 난민’ 아일란 시신 옮긴 경찰 “본 순간 6세 아들 생각이 나 너무 고통스러워”

[추자도 참사] 돌고래호 바닥 깨끗… 전복 원인 ‘너울’로 추정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