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오는 13일 방송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95회에서는 ‘매일매일 서프라이즈’가 방송됩니다.
방송에서 이동국의 오남매 중 역대 급 장난기로 매회 웃음을 선사하는 설아-수아와 송도 아기보살 ‘대박’ 3남매가 전주 한옥 마을을 방문하는데요.
공개된 스틸 속 설아-수아-대박은 무척 뜨거운 찐 만두를 입에 댄 후, 예상치 못한 뜨거운 맛에 깜짝 놀라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는데, 특히, 설아는 표정 하나에 비글미를 듬뿍 담아내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그런가 하면 송도 아기보살 대박은 앙증맞은 두 손을 하늘 위로 번쩍 올리며, 아빠에게 SOS를 청해 이동국을 오히려 당황하게 했는데요.
과연, 만두의 어떤 맛이 설아-수아-대박을 깜짝 놀라게 했을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설아-수아-대박의 앗 뜨거 리액션 소식에 누리꾼들은 “요즘 설아-수아 장난치는 거 보는 맛에 산다 넘 귀여워~”, “비글이란 단어는 설아-수아를 위한 말인 듯 표정에서도 비글미가 느껴지네~”, “삼남매 매력이 표정에 다 들어 있는 듯 아이구 귀여워라~” 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습니다. [제공=KBS]
애플 오늘 아이폰6S 공개…한국 출시 언제?
“임신 몰랐다” 박진희… 5세 연하 판사 남편도 화제
‘라디오스타’ 오정연 “누드비치에서 상의 탈의하고 활개치고 다녔다… 셀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