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영애14’ 황석정, 카메오! 독보적인 무당 연기 ‘신 스틸러’ 예고

‘막영애14’ 황석정, 카메오! 독보적인 무당 연기 ‘신 스틸러’ 예고

기사승인 2015-09-28 00:02: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드라마와 예능을 종횡무진 넘나들며 ‘대세’로 떠오른 배우 황석정이 오는 28일 (월) 밤 11시에 방송하는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15회에 특별 출연합니다.

황석정은 극중 용하다고 소문난 점집의 무당으로 선보이는데, 몇 년 째 백수 생활을 면치 못하고 있는 김혁규(고세원 분)가 지인으로부터 소문을 듣고, 장모인 김정하(김정하 분)와 함께 찾아간 점집에서 무당인 황석정을 만나게 됩니다.

특히 황석정은 김혁규의 운명은 물론, 김정하의 딸인 주인공 이영애(김현숙 분)의 연애에 대해서도 기가 막히게 맞추며 두 사람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인데, 지난 해 ‘미생’을 비롯해 다수의 작품에서 강렬한 연기를 펼치며 ‘신 스틸러’로 떠오른 황석정이 이날 어떤 연기를 펼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에 제작진은 “이번 시즌 고세원이 물 오른 코믹연기로 ‘막영애14’의 큰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데, 이날 황석정과의 만남을 통해 코믹 시너지가 폭발하게 될 것”이라며 “황석정과 김혁규의 남다른 코믹 호흡이 돋보이는 장면이 될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제공=tvN]

‘인분교수’ 피해자 “사건 당시 ‘벌금’ 내느라 4000만원 빚만 남아, 이미 신용불량자”

근로장려금-자녀장려금 165만 저소득 가구 혜택… 평균 96만원 받는다

“몸치라 걱정” 최지우, ‘두번째 스무살’ 위해 한달 전부터 댄스 연습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