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로봇 예능 ‘할매네 로봇’, 이희준-장동민-B1A4 바로 출연 확정!

국내 최초 로봇 예능 ‘할매네 로봇’, 이희준-장동민-B1A4 바로 출연 확정!

기사승인 2015-09-29 00:12: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국내 최초 로봇 예능이 선보여집니다.

오는 10월 안방을 찾는 tvN 하이테크 시골 예능 '할매네 로봇'에 배우 이희준과 개그맨 장동민, B1A4 바로가 출연, 시골 어르신들을 찾아가 로봇과 함께 동거하며 배꼽 빠지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오는 10월 21일 (수) 밤 11시 첫 방송.

하이테크 시골 예능 ‘할매네 로봇’은 자녀들을 대도시로 떠나보내고 적적하게 고향을 지키고 있는 시골 어르신들과 최첨단 로봇이 만나 예측불허의 이야기를 만들어나가는 국내 최초 로봇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희준, 장동민, B1A4 바로가 각각 시골 어르신들을 찾아가 최첨단 로봇을 선물해 드리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동거 스토리입니다.

특히, 예능에 첫 발을 내디딘 ‘예능 청정남’ 이희준과 마을내 최강 욕쟁이 할머니, 그리고 실험실에서 곱게 자라 세상물정 모르는 로봇이 함께 만들어나갈 이야기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장동민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의외의 ‘기계 덕후’ 면모를 선보여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할 예정이며, B1A4 바로는 미소 하나로 어르신의 마음을 사로잡는 막내 손자 역할을 톡톡히 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박종훈PD는 “예능에서 전례를 찾아보기 힘든 로봇 소재의 첫 예능인만큼 손자 역할을 할 출연진들의 캐릭터와 최첨단 로봇, 그리고 그 로봇을 대하는 시골 어르신들의 조합에서 터져 나오는 새로운 재미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최첨단 로봇이 선사하는 갖가지 매력이 시골 어르신들의 따뜻한 감성과 잘 어우러지는지 지켜보는 것도 이 프로그램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라며 기대감을 전했습니다. [제공=tvN]

‘인분교수’ 피해자 “사건 당시 ‘벌금’ 내느라 4000만원 빚만 남아, 이미 신용불량자”

근로장려금-자녀장려금 165만 저소득 가구 혜택… 평균 96만원 받는다

“몸치라 걱정” 최지우, ‘두번째 스무살’ 위해 한달 전부터 댄스 연습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