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모바일 스타워즈, 올해 빛낸 B급 정서 다 모였다 전해라

2015 모바일 스타워즈, 올해 빛낸 B급 정서 다 모였다 전해라

기사승인 2015-12-31 10:07:55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2015년 국민적으로 흥했던 스타들을 한자리에 모아 랩 배틀과 패러디를 펼친 ‘병맛 코드 뮤비?2015 모바일 스타워즈’가 시선을 모았다.

‘2015 모바일 스타워즈’는 지난 29일 오후 5시 딩고 스튜디오 유튜브 및 페이스북에서 공개 직후 각종 SNS와 커뮤니티로 빠르게 퍼져나가며 네티즌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모바일 스타워즈 2015’는 제작사인 딩고 스튜디오(Dingo Studio)가 올 한해 각종 유행어와 움짤 등을 생성, 인터넷을 접수했던 스타들을 섭외, B급 개그코드로 이들을 한 곳에 버무린 영상.

해당 뮤비에는 ‘백세 인생’ 가수 이애란, ‘언프리티 랩스타2’의 ‘미친개’ 피에스타 예지, 최고의 먹방 스타이자 현기증남 ‘갓형욱’,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MC 신동우와 이수민, MC 김구라, 개그맨 김영철, 유상무, 이찬오 쉐프, 가수 린, 영국남자 조쉬&국가비 커플, 댄스 신동 나하은, 태권도 댄스팀 ‘K 타이거즈’, ‘아델 커버 여고생’ 등이 출연해 2015년 화제가 된 순간과 각자의 유행어 등을 패러디했다. 또 ‘쿨하지 못해 미안해’, ‘이태원 프리덤’의 MV를 연출한 유치콕이 지휘했다.

딩고 스튜디오는 2016년에도 공감을 기반으로 한 컨텐츠들을 지속적으로 공개하면서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컨텐츠의 새 장을 열 계획이다.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