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젠코리아, 머시론 영입기념 ‘111’ 캠페인 실시

알보젠코리아, 머시론 영입기념 ‘111’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16-07-12 16:45:22

국내 출범 1주년을 맞이한 알보젠 코리아가 7월 11일 사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머시론과 함께하는 1·1·1 캠페인'을 진행했다.

'머시론과 함께하는 1·1·1 캠페인'은 국내 출범 1주년을 맞은 알보젠 코리아가 국내 No.1 경구 피임약 머시론으로 여성건강을 선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알보젠 코리아는 최근 머시론을 인수했으며, 이달부터 알보젠 코리아의 이름으로 머시론 TV광고 캠페인의 첫 선을 보이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주요 프로그램인 '111번째 주인공을 찾습니다'는 캠페인의 함축적 의미를 담은 대형 숫자 ‘1’을 회사 출입구에 설치해 직원들이 자유롭게 통과하고, 1, 11, 111번째로 통과한 직원 3인에게는 가족사진 상품권을 전달했다.

알보젠 코리아 장영희 대표는 “국내 출범 1주년을 맞이한 알보젠 코리아는 국내 경구용 피임약 시장 1위인 머시론을 영입한 기념으로 임직원과 함께 머시론의 성장을 기원하고자 사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알보젠 코리아의 이름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머시론은 올 하반기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No.1 경구 피임약으로서 여성 건강 증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윤형 기자 newsroom@kukinews.com

장윤형 기자
newsroom@kukinews.com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