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현대기아차·금호타이어 外

[자동차 단신] 현대기아차·금호타이어 外

기사승인 2016-07-25 11:18:24

현대‧기아차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현대·기아차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기아차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4곳에서 총 7개소(현대자동차 4개소, 기아자동차 3개소)의 임시 서비스 코너를 마련하고 방문 고객에게 냉각수 / 엔진 오일 / 브레이크 오일 / 전구류 등 간단한 소모품 무상 교체, 타이어 공기압 체크 등 휴가길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필수사항 점검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경부선 죽암(부산 방향), 영동선 여주(강릉 방향), 중앙선 치악(춘천 방향), 서해안선 화성(목포 방향)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서비스 코너를 운영한다.

기아자동차는 경부선 죽암(부산 방향), 중앙선 치악(춘천 방향).서해안선 화성(목포 방향)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서비스 코너를 운영한다.

금호타이어, 꿀썸머 이벤트=금호타이어는 오는 8월 15일까지 트럭용(카고 또는 덤프트럭)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쿨썸머(cool summer)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호타이어의 트럭용 전문판매점인 'KTS' 등 전국 대리점에서 행사제품 2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운전자용 쿨웨어 상의를, 4개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쿨웨어 상하의 세트를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19.5인치 이상 카고 및 덤프트럭용 타이어(버스용 제외)로 KRS55, KRD55, KRS50, KRA50, KMA21, KMD21 등이 해당된다.

마세라티, 성수 서비스센터 오픈=마세라티가 총 면적 2115㎡(640평)와 8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마세라티 성수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

마세라티 공식 딜러인 라 프리마 천일이 운영하는 성수 서비스센터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일반 정비는 물론 판금·도장 작업까지 원스톱 전문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사의 가이드라인에 맞춘 브랜드 전용 점검 장비와 첨단 기기들을 배치해 국내 최고 수준의 최신 정비 시설을 자랑할 뿐 아니라,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직원들에게 마세라티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마세라티 성수 서비스센터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8길 6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대한타이어산업협회,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대한타이어산업협회는 국내 타이어업계와 함께 29일부터 8월 1일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하계 휴가철 차량을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정비 전문 인력이 타이어의 공기압과 마모, 손상 상태 등 이상 유무를 검사해, 필요한 안전조치를 제공하는 동시에 올바른 타이어 사용방법에 대한 지도․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