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현대차· BMW 外

[자동차 단신] 현대차· BMW 外

기사승인 2016-08-01 11:36:30

현대차, ‘제8회 대한민국 어린이 안전 퀴즈대회’ 개최=현대자동차는  국민안전처,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과 공동으로 초등학생, 학부모,  교사가 함께 참여하는 ‘제8회 대한민국 어린이 안전 퀴즈대회’ 온라인 예선전을 키즈현대 홈페이지에서 2일부터 개최한다.

이 대회는 민·관·기업이 공동 주최하고 17개 시·도에서 참여하는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안전 퀴즈대회로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선전은 오는 9월 5일까지 키즈현대 홈페이지에서 실시된다.

안전 퀴즈는 교통안전, 생활안전, 화재안전 등 어린이들이 꼭 알아야 할 9개 분야의 안전 관련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학년 25개, 고학년은 30개의 객관식 문제를 푼 후 고득점 순으로 성적이 우수한 어린이를 선발한다. (1회만 응시 가능)

또 안전 퀴즈의 내용은 키즈현대 홈페이지에 있는 안전 전자책(E-book)과 자료실에서 학습할 수 있다.

예선전을 통해 전국 17개 시·도별 성적우수자 각 6명(총 100명, 단 세종시는 4명)을 선발해 지자체장 상장을 수여하며, 고득점자 34명에게는 본선 진출의 기회를 제공한다.

본선 대회는 9월 24일 경기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진행되며, 우수한 성적을 거둔 어린이에게는 안전 퀴즈왕(국민안전처 장관상 2명), 최우수상(현대차 사장상, 안실련 대표상 등 4명), 우수상(지자체장상 28명)과 부상으로 장학금을 수여한다.

BMW 그룹 코리아, 워런티·서비스 연장 프로모션=BMW 그룹 코리아는 31일까지 한 달간 BMW와 MINI의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BMW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BSI(BMW Service Inclusive) 플러스’를 30% 할인 판매한다. BSI 플러스는 BMW의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 서비스를 5년/10만km에서 8년/16만km로 연장해 주는 상품이다. 현재 BSI가 적용되고 최초 등록 후 5년/10만km 내의 차량이면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차량 보증 수리기간을 연장하는 프로그램인 ‘워런티 플러스’와 ‘워런티 플러스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15% 할인 판매한다. 워런티 플러스를 구매하면 기존 2년/무제한인 보증기간을 가격에 따라 3년/20만km, 5년/20만km, 6년/20만km로 연장할 수 있으며 ‘워런티 플러스 업그레이드 패키지’는 기존 워런티 플러스로 연장된 보증 기간을 추가 연장하는 프로그램이다.

MINI는 ‘MSI(MINI Service Inclusive) XL’을 30% 할인 판매한다. MSI XL은 기존 5년/5만km의 엔진오일 및 필터류 등의 소모품 교환과 점검 서비스를 5년/10만km까지 연장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MINI 차량의 보증 수리 기간을 연장하는 ‘픽스 워런티(FIX WARRANTY)’와 ‘픽스 워런티(FIX WARRANTY)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15% 할인 판매한다. 픽스 워런티를 구매하면 기존 2년/무제한인 보증 서비스를 가격에 따라 3년/20만km, 5년/20만km, 6년/20만km로 연장할 수 있으며 픽스 워런티 업그레이드로 기존에 구입한 픽스 워런티의 보증 기간을 추가로 늘릴 수 있다.

한국닛산, 8월 프로모션 실시=한국닛산은 맥시마(Maxima)의 2016 美 J.D. 파워(J.D. Power) 상품성만족도(APEAL, Automotive Performance, Execution and Layout) 평가 대형차 부문 1위 달성을 기념, 8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맥시마는 주행성능, 스타일 등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경쟁 모델을 제치고 대형차(Large Car) 부문 1위에 올랐다. 한국에는 지난 10월 아시아 최초 출시 후 목표 판매대수를 초과 달성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맥시마는 구매 방법에 따라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지원한다.

올 뉴 알티마 2.5 SL 및 첨단 안전 사양이 집약된 3.5 테크(Tech) 구매 고객은 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닛산은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 종료 후에도 올 뉴 알티마 판매 가격을 종전과 동일하게 유지(2990만~3880만원),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이밖에 7인승 패밀리 프리미엄 SUV 패스파인더(Pathfinder) 및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구매 혜택은 한 층 강화됐다. 패스파인더 구매 고객에는 60개월 저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현금 구매 시 300만원을 지원해준다. 370Z 구매 고객 역시 구매 방법에 따라 36개월 저금리 할부 또는 15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2016 여름 탈출 서비스 캠페인=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두 달간 '2016 여름 탈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진단기를 통한 차량 상태 점검, 차량 내외부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라디에이터, 워터펌프, 수분분리필터 등 여름철 정비 관련 주요 순정 부품 총 100가지 부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정비할 수 있다.

특히 순정 부품과 동일한 품질을 가진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을 캠페인 기간 동안 한정 할인하는 '이달의 순정 르만 부품' 2종도 함께 포함되어 있다.

또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며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4가지 부문별 (럭키 트럭커, 유상 수리, 장기 고객, 르만 고객) 추첨을 통해 선정된 럭키 트럭커 1명에게 25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 상품권, 유상 수리, 장기 고객, 르만 고객 부문 각각 3명에게 최대 50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정리=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