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단신] 스타벅스커피·카페베네 外

[외식 단신] 스타벅스커피·카페베네 外

기사승인 2016-08-11 14:29:43

김작가의 이중생활, 김작가가 사랑한 예술가 프로모션=SF이노베이션의 감성주점 브랜드 ‘김작가의 이중생활’이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전 매장에서 ‘김작가가 사랑한 예술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김작가의 이중생활에서 아티스트 콘셉트의 브랜드 감성을 살려 진행하는 예술가 프로모션의 첫 번째 시리즈로 명예보다 에일맥주를 사랑했던 것으로 알려진 위대한 극작가 셰익스피어에서 모티브를 따왔다. 특히 올해는 셰익스피어 서거 400주년을 맞이한 해로 이벤트 진행에 의미를 더했다.

김작가의 이중생활 전 매장에 있는 셰익스피어 이미지와 글귀를 사진으로 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크림생맥주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타벅스커피, 사이렌 오더 기능 강화=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사이렌 오더의 주문 메뉴를 푸드와 병음료, 원두까지 확대하고 개인 맞춤 기능을 강화해 새롭게 선보인다.

사이렌 오더는 스타벅스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과 결제를 할 수 있는 혁신적인 O2O 서비스로, 2014년 5월 29일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국내에 소개되어 현재까지 이용 횟수가 900만건을 돌파했다.

새로운 기능의 사이렌 오더는 미리 선택한 매장에서 주문 가능 메뉴와 수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주 찾는 음료뿐만 아니라 푸드 및 원두도 퍼스널 옵션에 추가해 나만의 메뉴로 등록할 수 있다.

또한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는 수령 방식을 매장 안과 차량으로 구분하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나만의 매장을 직접 설정하거나 최근 3개월간 자주 가는 매장이 안내되어 매장 방문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카페베네, 베네 선풍기 증정 프로모션=카페베네는 제품 구매시 무더위 해소에 도움이 될 휴대용 선풍기를 1000원에 제공하는 ‘베네 선풍기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베네 선풍기’는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 덕에 휴대가 용이하며 마이크로 5핀 단자를 통해 안드로이드 핸드폰, 보조배터리에 바로 연결해 언제 어디서든 시원한 바람을 쐴 수 있다. 특히 함께 증정되는 USB 젠더를 사용하면 노트북이나 차량에도 연결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음료, 빙수 등 메뉴를 4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핸디 사이즈의 휴대용 선풍기 ‘베네 선풍기’를 1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로, 전국 카페베네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에서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