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단신]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外

[항공 단신]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外

기사승인 2016-09-09 10:59:07

[쿠키뉴스=이훈 기자] 대한항공, 中 환승객 인천공항 유치 노력=대한항공이 중국 환승객 인천공항 유치 위해 발벗고 나선다.

대한항공은 지난 8일 중국 상하이 시트립(Ctrip) 본사에서 ‘대한항공‧인천공항공사‧시트립 3사간 마케팅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 협약은 지난 7월 11일 대한항공과 시트립 간 마케팅 협약 체결, 7월 20일 인천공항공사와의 인천공항 허브화 협력 강화 협약 체결 이후 중국발 환승 수요 개발을 위한 첫 번째 공동 프로젝트다.

베트남항공,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베트남항공은 인천-하노이/호치민/다낭 왕복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9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7년 4월 ~ 6월사이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인천발 하노이/호치민/다낭 왕복항공권을 요일에 제한 없이 세금포함 최저 24만1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스타얼라이언스, 세계일주항공권 경품 이벤트=아시아나항공이 속한 항공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Star Alliance)가 비즈니스클래스로 세계일주를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스타얼라이언스는 최근 세계일주항공권 예약 사이트인 ‘Book & Fly’ 사이트를 통해 미식, 건축, 와인, 럭셔리 여행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 세계일주 샘플 여정을 소개하고 있으며, 유명 여행 블로거 7명을 선정해 각기 다른 코스를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후기 및 여행 정보를 스타얼라이언스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공개하고 있다.

이를 기념해 스타얼라이언스는 블로거 7명이 직접 촬영한 사진 속 스타얼라이언스 취항지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3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자동 응모되며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스타얼라이언스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을 제공한다. 단, 해당 이벤트는 만 18세 이상인 경우에만 참여 가능하다.

에어서울, 반반 특가 이벤트=에어서울은 일본을 여행할 수 있는 ‘반반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

11월 가을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에어서울에 반하고 일본에 반하고 가격에 반하는’ ‘반반 특가’ 이벤트를 통해 일본 노선의 항공권을 정상운임 대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2016년 11월 1~22일까지며 에어서울이 취항하는 일본 전 노선(다카마쓰, 시즈오카, 도야마, 나가사키, 히로시마, 요나고)을 이용할 수 있다.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