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래퍼 라비, 내년 1월 단독콘서트 '리얼라이즈' 개최

빅스 래퍼 라비, 내년 1월 단독콘서트 '리얼라이즈' 개최

기사승인 2016-12-08 13:39:48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빅스의 래퍼 라비가 다음달 단독 라이브 콘서트를 연다.

라비는 8일 빅스의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솔로 프로젝트 ‘리얼라이즈’(R.EAL1ZE)의 일환인 단독 라이브 콘서트 ‘라비 1st 리얼-라이브[리얼라이즈]’(RAVI 1st REAL-LIVE [R.EAL1ZE])’의 개최 소식을 알렸다.

라비의 라이브 콘서트 ‘라비 1st 리얼-라이브[리얼라이즈]’는 다음달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서울 잔다리로 무브홀에서 개최된다. 솔로 프로젝트 ‘리얼라이즈’로 깜짝 활동을 예고한 라비가 단독 라이브 콘서트 개최를 알리며 프로젝트 활동의 본격적인 시동을 걸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빅스의 래퍼 라비는 데뷔 이후 다양한 음악 작업을 통해 래퍼와 프로듀서로 재능을 보여줬다. 지난해에는 빅스의 멤버 레오와 유닛 그룹 빅스 LR로 첫 번째 미니앨범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를 선보이며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에 참여한 바 있다.

지난 3월에는 첫 번째 믹스테이프 ‘리버스’(R.EBIRT)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동명의 라이브 파티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7월에는 젤리박스의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해 DJ 듀오 샘앤스팩과 함께한 신글 ‘댐라’라(DamnRa)를 발표했다. 라비는 ‘댐라’에서 작사, 작곡은 물론 음원과 함께 공개된 퍼포먼스 비디오 구상 및 안무까지 참여하며 아티스트로 진일보한 모습을 보여줬다.

라비는 단독 콘서트 ‘라비 1st 리얼-라이브 [리얼라이즈]’로 솔로 프로젝트의 막을 올리고 활발히 활동할 계획이다. 콘서트는 다음달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잔다리로 무브홀에서 열린다. 티켓 예매는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실시된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