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다호텔 NEW 캐릭터 룸 오픈

미란다호텔 NEW 캐릭터 룸 오픈

기사승인 2016-12-16 11:20:00

[쿠키뉴스=박은비 기자] 라미드호텔앤리조트(회장 문병욱)의 호텔 계열사인 이천 미란다호텔&스파플러스가 초이크리에이티브랩사와 손잡고 터닝메카드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캐릭터룸을 새롭게 선보인다. 

미란다호텔&스파플러스측은 요즘 아이들에게 핫 아이템인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소피루비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룸을 증설하고 23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토마스와 친구들, 타요버스 등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호텔 객실에 접목한 테마룸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던 미란다 호텔은 꾸준히 이 부문에 있어 독보적인 영역과 노하우를 축적했다.

테마룸 부문의 블루오션 시장을 개척한 새로운 시도로써 평가받고 있는 미란다호텔은 이번 뉴캐릭터룸으로 그동안 영유아에 머물렀던 고객층을 저학년 자녀를 둔 가정까지 확대해 기존 호텔들과는 확연히 다른 차별화로써 침체기에 빠진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룸들은 애니메이션 속 배경을 도입함과 동시에 체험 위주의 활동성을 보장하는 공간으로 꾸며 아이를 중심으로 가족 구성원 모두가 자연스레 참여와 소통을 공유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터닝메카드룸의 경우 그리핑크스, 라이언 등 실제 변신 전 스포츠카를 모티브로 한 어린이 전용 침대와 메카니멀로 배틀게임을 진행할 수 배틀 테이블이 설치되어 있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겐 메카니멀을 어매니티로 제공해 즉석 배틀 대회를 열수도 있다. 


소피루비룸은 애니메이션속 주인공의 집인 캠핑카를 모티브로 해 2층 어린이전용 침대가 디자인되어 있으며 책 읽기나 옷 입어보기, 캠핑체험 등 역할 놀이가 가능한 공간으로 꾸며놓았으며 투숙하는 어린이에게는 주인공이 변신 시 사용하는 스케치북 장난감이 패키지 기본 어매니티로 제공된다. 

또한, 헬로카봇룸은 헬로카봇 로봇의 변신 전 자동차를 모티브로한 어린이 전용 침대에서 기본 어매니티로 제공하는 애니메이션속 정품 완구를 가지고 상상의 나래를 맘껏 펼 수 있게끔 설계되었다.

이번 뉴캐릭터룸 도입 기획을 진두지휘한 문유선 대표는 “커가는 딸에게 꿈과 상상력을 길러줄 수 있는 공간을 선사한다는 마음으로 기획에 임했다.”고 말하고 블루오션을 개척했다는 거창한 평가보다는 아이를 중심으로 더 행복한 가정, 사회 나아가 나라가 되었으면 하는 작은 바람을 담았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미란다호텔은 2017년 1월, 블랙미러의 귀환 터닝메카드 극장판 개봉과 더불어 터닝메카드 테이머 배틀전 개최 등 다양한 마케팅 행사들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으며, 이는 미란다호텔이 어린이들의 메카로 발돋움하는데 추가적인 기폭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