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코웨이·경동원·체리쉬 外

[中企 단신] 코웨이·경동원·체리쉬 外

기사승인 2017-01-25 13:31:20

[쿠키뉴스=이훈 기자] 코웨이, ‘2017 트러스트 파트너스 데이’ 개최=코웨이는 지난 24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웨스틴조선호텔에서 협력업체 임직원들을 초청해 ‘2017 트러스트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

트러스트 파트너스 데이는 작년 한해 동안의 코웨이와 협력사 간 상생협력 성과를 공유하고,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를 비롯해 협력사 임직원 140여 명이 참석했다.

코웨이는 이번 행사에서 ‘코웨이 트러스트 위드 파트너스(COWAY TRUST WITH PARTNERS)’를 2017년 동반성장 슬로건으로 공표했다. 슬로건은 협력사와 함께 코웨이 트러스트 정신을 실천해 나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코웨이는 1, 2차 협력사 150개사와 지속 가능한 제조 생태계 조성 및 정착에 대한 내용의 ‘공정거래 협약’을 체결했다.

경동원, 플렉스썸 출시=경동원 세라텍사업부는 산업용 고효율 단열 솔루션 ‘플렉스썸(Flextherm)’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플렉스썸은 신기술 인증(NET)을 받은 기술로 우주선에 적용되는 마이크로포러스 단열재의 효율은 유지하면서도 가격은 크게 낮췄다.

경동원은 ‘플랙스썸’을 출시함에 따라 수입 제품을 대체하는 것은 물론, 해외 시장으로의 역수출도 기대해볼 수 있게 됐다.

체리쉬, 루이디체 출시=체리쉬는 소파 컬렉션 ‘루이디체(LOIUDIC)’의 2017년형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루이디체 소파 컬렉션은 가죽 소재 선정부터 재단, 마무리 공정까지 이태리 현지에서 100% 제작된 제품으로, 이태리의 감성과 기술력, 완성도 등 가구의 본고장인 이태리의 모든 것이 담겨있다.

루이디체 소파 컬렉션은 무드, 로데, 타우러스, 테일러 등 총 4종으로, 체리쉬의 프리미엄 소파 컬렉션다운 최상의 원단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이태리 소파의 디자인과 성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과천 위니월드,‘2+2 투게더 이벤트 실시=과천 위니월드가 어린이들의 봄 방학 시즌을 맞아 온라인 채널 단독으로 ‘2+2 투게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5일부터 2월 27일까지 티몬, 위메프, 지마켓, 옥션, G9 등 주요 소셜커머스 및 오픈마켓 채널에 동시 오픈된다.

티켓 사용방법은 각 채널의 위니월드 상품 페이지에 접속해 만 15세 이하 어린이 2인의 위니월드 종일권 티켓을 구매하면 친구 2명은 현장에서 자동으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사용기간은 평일과 주말에 상관없이 티켓 유효기간에 한해 구매자가 원하는 날짜에 방문하면 된다. 본 프로모션 티켓의 유효기간은 2월 1일부터 28일까지이며 어린이 종일권에만 2+2 혜택이 제공된다.

이케아 코리아, ‘2016 앤어워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부문 그랑프리 수상=이케아 코리아는 ‘가족의 소중한 놀이터, 우리집’ 브랜드 캠페인이 ‘2016 앤어워드(&Award)’에서 디지털 AD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공식 후원하며 한해 동안 가장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스템을 보여준 디지털 미디어 및 디지털 AD(영상·광고)를 선정해 시상하는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이다.

이케아 코리아의 ‘가족의 소중한 놀이터, 우리집’ 브랜드 캠페인은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존재는 아이들이라는 믿음 아래, ‘아이들의 행복은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집에서 시작한다’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해당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해 4월 ‘브랜드’와 ‘드라마’의 합성어인 ‘브랜드라마’라는 새로운 장르의 영상을 선보였다.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