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무료강의 무크랜드, 교재비 환급 이벤트 진행

공인중개사 무료강의 무크랜드, 교재비 환급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7-01-25 14:20:55

[쿠키뉴스=노상우 기자] 높아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인기와 함께 강의/교재비도 계속해서 치솟고 있다. 직장인, 주부, 대학생, 은퇴자 등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군이 시험을 준비하는 만큼 누군가에겐 매우 부담스러운 비용일 수 있다. 이에 전 강좌를 무료로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전문강의 사이트 ‘무크랜드’가 오는 31일(화)까지 2017년 교재비 환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크랜드 관계자는 "제공 중인 무료강의는 물론 차별화된 교재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그림민법, 그림공법 등의 자료들이 어려운 법을 이해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된다는 수험생들의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호응에 작년 무크랜드는 약 8천 5백만 원의 합격장학금을 지급했다. 이어 올해는 합격생들의 교재를 20만원에 재구매하는 환급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수험생들의 비용부담을 덜어주고자 이벤트를 실시하는 만큼, 많은 학생들이 무크랜드를 통해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합격생들의 교재는 향후 더욱 높은 질의 강의교재를 제작하기 위한 연구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무크랜드는 공인중개사 이외에도 주택관리사, 경매, 직업상담사, 사회조사분석사 등의 자격증 무료강의를 확대해가고 있다. 

한편, 무크랜드 홈페이지에서는 지인소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회원가입을 하고 지인을 소개해서 소개받은 지인이 회원가입 후 교재를 구매하면, 소개해 준 사람에게 1명당 3만원부터 시작해 최대 10만원까지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무크랜드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