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노상우 기자]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 공식 후원협찬사 ㈜엠베이비가 8월 3일부터 6일까지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제19회 서베키에 참가해 '미고 미니 캐비'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엠베이비는 국민모빌로 사랑받고 있는 타이니러브(Tiny Love), 가볍고 편리한 절충형 유모차 미고(mee-go), 실용적인유아용품 심플리굿(Simply good) 등의 브랜드를 취급하는 유아용품 전문 업체이다.
이번 서베키에서는 mee-go에서 3단접이 기내반입 유모차 ‘미고 미니 캐비’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미고 미니 캐비 유모차는 한손으로 쉽게 돌리고 빠르게 접는 편리한 폴딩 시스템과 3단접이가 가능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외출 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또한 감각적 컬러와 차별화된 파이톤 무늬의 원단, 그립감이 좋은 가죽핸들 사용으로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이다. 볼베어링 시스템으로 부드러운 핸들링이 가능하며 충격흡수 서스펜션, 풀차양으로 아기에게 편안함과 아늑한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미니 캐비 유모차 출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유모차 액세서리 사은품 증정뿐 아니라, 구입고객에 한해 미니 캐비와 함께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게재하면 멀티커버가 증정된다.
타이니러브와 심플리굿 등의 여러 제품의 특가 행사가 진행되며, 서베키에서만의 특별한 구성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19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가을’은 8월 3일(목) ~ 8월 6일(일)에 양재aT센터에서 개최되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서베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