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노상우 기자] 유아용품 전문 업체 ㈜하로월드(대표 조덕신)의 범퍼침대 전문 브랜드 ‘쁘띠베이비’가 오는 8월 3일부터 6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제19회 서울 베이비 키즈페어'(이하 서베키)에 참가한다.
쁘띠베이비의 범퍼침대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에 편리한 사용 방법과 안전성까지 갖추었다. 구매 고객을 위한 쁘띠베이비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범퍼침대 구입 시 신생아 원목침대를 3개월간 대여해주는 무료 임대 서비스(Buy & Rent)와 범퍼침대 구매자 대상 구름 솜 평생 무료 충전 서비스(Forever Refill Service)를 실시한다. 하로월드 관계자는 “범퍼침대를 사야 할지, 아기침대를 사야 할지 고민이거나 범퍼침대를 둘째 출산 후에도 쓰고 싶지만 범퍼가드의 쿠션감이 약해져 사용하지 못할까 걱정이었다면 쁘띠베이비 범퍼침대를 선택하길 권한다"라고 설명했다.
제19회 서베키 행사장에서는 쁘띠베이비 범퍼침대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현장 할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하로월드의 유아 내의와 침구류 전문 브랜드 ‘쁘띠버드’도 함께 참가하며, 오가닉 내의 1+1 행사와 함께 여름 의류 및 여름 침구 시즌오프 이벤트로 최대 70% 할인 행사도 동시 진행된다.
‘제19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는 8월 3일(목)~8월 6일(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