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소식] 대웅제약, 신규 TV 광고 캠페인 ‘우루사의 힘’편 방영 外

[제약소식] 대웅제약, 신규 TV 광고 캠페인 ‘우루사의 힘’편 방영 外

기사승인 2017-08-21 20:12:08
[쿠키뉴스= 조민규 기자]대웅제약은 우루사의 신규 광고캠페인 ‘우루사의 힘’편을 지상파, 케이블TV를 비롯해 유투브, 네이버TV캐스트 등의 온라인 광고를 통해 방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1961년 발매돼 57년간 대표적인 간 기능 개선제로 사랑받고 있는 우루사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데 주력했다. 우루사 광고 모델은 2016년 캠페인인 ‘문제는 간피로, 간을 아는 게 힘’편에 이어 가수 윤종신씨와 함께 한다.

대웅제약은 우루사가 2016년 국내 간장약 부문 판매 1위(IMS 데이터 기준)를 기록했고, 특히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된 간 기능 장애에 의한 육체피로 및 간 기능 개선 효과를 그래프와 함께 객관적으로 강조했다고 밝혔다.

최신 임상결과에 따르면, 간 기능 이상이나 지방간이 있는 지속성 피로 또는 만성피로 환자를 대상으로 8주간 우루사를 복용한 결과 80%에서 피로 개선 효과가 나타났고, 간효소 수치(ALT) 또한 감소하는 결과를 보였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서 50년 이상 사랑받은 장수 브랜드가 흔하지 않은데 우루사는 57년간 국민의 간 건강을 지켜왔고 최근 임상시험으로도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이라며, “객관적으로 입증된 국내 판매 1위 우루사의 효과를 알림으로써 소비자에게 피로회복과 간 건강을 위한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과 약효로 보답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국다케다제약, ‘액티넘 이엑스 골드’ TV광고 선보여= 한국다케다제약은 눈의 피로, 근육통, 신경통, 어깨 결림, 목 결림, 요통, 오십견, 손발 저림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7 고함량 활성비타민 ‘액티넘 이엑스 골드(Actinum EX Gold)’의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모델은 신뢰감 있고 활력 넘치는 건강한 이미지의 배우 차승원으로 기존 제품인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Actinum EX Plus)’에 이어 신제품 ‘액티넘 이엑스 골드(Actinum EX Gold)’의 광고에도 모델로 발탁되어 3년째 액티넘의 모델로 활약하게 됐다.

차승원은 ‘액티넘 이엑스 골드’ TV 광고에서 비타민에 대한 확신이 없거나,비타민이 검증됐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임상연구로 검증된 ‘액티넘 이엑스 골드’를 레드카드 대신 내밀며 ‘선수 교체’라고 외친다. 

특히, 임상연구를 통해 눈의 피로, 목·어깨 통증 및 어깨결림, 허리통증 개선등 각종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액티넘 이엑스 골드’와 함께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를 통해 피로부터 통증까지 해결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한다.

액티넘 이엑스 골드는 식후 즉시 1일 3회, 1회 1정을 경구 복용하며 눈의 피로, 근육통, 신경통, 어깨 결림, 목 결림, 요통, 오십견, 손발 저림 증상 완화에 적응증을 갖고 있다.

◎동국제약, 제2회 ‘미소가 아름다운 세상 UCC 공모전’= 동국제약은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동국제약 본사에서 ‘벨라스트’와 함께하는 제2회 동국제약 ‘미소가 아름다운 세상 UCC 공모전’의 본선 심사와 시상식을 진행했다.

‘제2회 미소가 아름다운 세상 UCC 공모전’은 동국제약의 주름개선 필러 ‘벨라스트’가 지향하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공유하고자 개최한 영상 공모전이다. 

아름다운 미소를 주제로 연령에 제한 없이 참여가 가능했던 이번 공모전에는 총 53개 작품이 출품되어 경쟁을 펼쳤다. 7개의 본선 심사 후보작들은 지난 1일, 벨라스트 블로그를 통해 발표됐다.
 
심사 결과 대상을 차지한 ‘엄마에게 보내는 편지’ 등 최종 본선 후보작을 제작한 참가자들에게는 상금과 함께 상장이 수여됐다. 또 이 작품들은 광고 심의 등의 절차를 거친 후 각종 미용 관련 온라인 채널에 게재되어 동국제약 ‘아름다운 미소 만들기’ 캠페인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 심사와 시상식에 참석한 동국제약 오흥주 대표이사는 “필러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표현 보다는 아름다운 미소를 잘 표현했는지에 초점을 맞춰 심사했다”며, “재치 있고 감동적인 작품들을 응모해 주신 모든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3년 출시된 ‘벨라스트’는 동국제약이 자체기술로 개발해 해외에 수출하고 있는 ‘히알우론산(Hyaluronic Acid)’ 성분의 주름개선 필러로 2010년 국내 최초로 유럽인증마크(CE1293)를 획득해 안전성에 대한 검증을 거쳤다.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