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국제기구-MICE 커리어 페어' 인천 송도서 열린다

'2017 국제기구-MICE 커리어 페어' 인천 송도서 열린다

기사승인 2017-11-08 10:47:43


국제기구 대표와 MICE 실무자들로부터 채용 노하우를 직접 듣고 현장에서 채용도 할 수 있는 ‘2017 외교부-인천시 국제기구-MICE 커리어 페어가 오는 17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다.

국제기구-MICE 커리어 페어는 공항, 항만, 국제기구, 복합리조트 등 인천의 우수한 글로벌 인프라 경쟁력을 기반으로 청년들에게 국제기구와 MICE 분야 진출을 장려하고 글로벌 전문인력을 양성하고자 2015년부터 매년 개최해 오고 있다.

이번에는 인천시가 외교부와 공동 주최하고, 국내 주요 국제기구 대표자들을 초청해 아동·교육, 경제·거버넌스, 환경 등 분야별 심층세션에서 직접 채용 노하우를 전달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글로벌녹색성장기구(GGGI) 본부와 국제적십자위원회(ICRC) 한국사무소에서는 행사 당일 진출·채용상담 부스에서 인턴채용 면접을 실시한다고 밝힌 바 있다.

MICE 분야에서는 뜨거운 열정, 끝없는 도전이라는 주제로 개그맨 박지선의 주제 강연을 시작으로 국제회의 전문기획사(PCO), 이벤트, 호텔, 컨벤션센터 등 5년차 이상 실무진들이 토크콘서트 멘토로 참가해 각 분야 진출사례들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멘토들과 직접 대화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무료 사전등록은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외교부 국제기구 인사센터 홈페이지와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당일 현장등록도 가능하다.

인천=조남현 기자 freecnh@kukinews.com

조남현 기자
freecnh@kukinews.com
조남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