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이 추운 겨울에 알찬 구성으로 힐링을 선사하며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기는 스파 등 ‘패밀리 스파 패키지’를 지난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고객이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힐링을 하도록 특별히 구성된 패키지로 3인 전용 객실인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 1박과 호텔 7층 세라피스파의 ‘엄마랑아이랑’ 스파 1회가 제공된다.
또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 화장품 3종, 뷔페 라세느 조식 3인 혜택이 제공되며, 가격은 주중 기준 42만 원(봉사료 및 세금 불포함)부터다.
패키지 특전으로 호텔 7층의 세라피스파에서 엄마와 아이가 함께 바디 테라피를 즐길 수 있고, 자녀 고객에게는 성장판을 자극하는 마사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세라피스파는 ‘도심 속 작은 쉼터’를 콘셉트로 아름다움과 심신의 안정을 제공하는 고급 스파 브랜드로 긴 여정으로 피로를 느낀 호텔의 국내외 고객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특히,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의 보태니컬 키네틱tm 하이드레이팅 로션, 보태니컬 키네틱스 퓨리파잉 크림 클렌저, 스무드 인퓨전 스무딩 마스크가 정품으로 제공된다.
보태니컬 키네틱스 제품은 건조한 겨울철에 촉촉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식물 추출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며, 스무딩 마스크는 모발을 윤기 있게 만들어주는 헤어 마스크다.
한편, 부산롯데호텔은 호텔 이용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무료 VR 서비스를 제공, 호텔 VR 웹페이지에 PC나 모바일로 접속해 객실, 레스토랑, 부대시설의 내부는 물론 무료 부산 관광 프로그램 ‘엘티이 로드’도 VR로 체험할 수 있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