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마트 온라인 쇼핑몰 ‘메가마트몰’이 스테이크용 부위로 인기 있는 호주산 소고기 ‘척아이롤’을 항공편으로 직송해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한다.
메가마트몰은 호주산 소고기 ‘척아이롤’ 부위를 스테이크용 대표 상품으로 선정하고 22일부터 24일까지 항공 직송 특별 가격으로 100g당 정상 가격인 1950원에서 30% 할인된 1350원에 선보인다.
이번에 메가마트몰이 선보이는 ‘호주산 척아이롤’은 등심과 목심이 이어진 부위로 보통 국내에서는 등심, 목심을 분리해 판매되지만 스테이크 수요가 높은 호주나 미국에서는 마블링과 풍미가 우수해 척아이롤을 구이나 스테이크용 부위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
메가마트몰의 호주산 척아이롤은 오염이 없는 청정 호주 자연에서 자라 철저하고 까다로운 품질 관리와 함께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도축하기 100일 전부터 곡물 사료를 먹여서 사육한 곡물비육 소고기로 목초 냄새가 없고 육질이 부드럽다.
또 풍부한 육즙과 함께 소고기 고유의 풍미가 뛰어나고 항공 직송으로 공급돼 더욱 신선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호주산 척아이롤 할인 행사는 22일부터 24일까지 메가마트 온라인 쇼핑몰 ‘메가마트몰’에서 진행, 당일 배송이 가능한 지역은 원하는 시간대에 편리하게 배송 받을 수 있으며, 그 외 지역은 아이스박스 포장 서비스를 통한 전국 택배도 가능하다.
한편, 식품 전문 메가마트몰은 365일 신선한 상품을 제공코자 올해부터 부산 전 지역을 대상으로 메가마트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메가마트몰에서 주문하면 의무휴업일을 제외한 일요일과 야간에도 가정에서 편리하게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