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한국쓰리엠·현대렌탈케어 外

[中企 단신] 한국쓰리엠·현대렌탈케어 外

기사승인 2018-03-12 16:14:50

한국쓰리엠, 어린이들에게 교통안전용품 지원= 한국쓰리엠은 지난 8일 도로교통공단에서 주관하는 ‘스쿨존 교통사고 Zero 캠페인’의 일환으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어린이들에게 자사 교통안전용품을 지원했다.

12일 서울 청운초등학교에서 진행된 캠페인 행사에서는 한국쓰리엠이 제작한 교통안전카드 1000개가 청운초 학생들에게 전달됐다.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의 일환으로 보급된 한국쓰리엠 교통안전카드는 우천, 야간시 도로를 횡단하는 어린 보행자들에 대한 시인성 확보를 위해 쉽게 눈에 띄는 형광 색상의 반사 소재로 제작됐으며 어린이들의 가방에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또한 스쿨존 교통사고 방지를 위해 3M 초고휘도 반사 소재로 만든 ‘속도저감표지’와 건널목 앞에서 어린이들이 차도를 건널 때 양 옆을 살피도록 유도하는 ‘노란 발자국’을 청운초등학교 인근에 설치했다.

이번 행사에는 ‘횡단보도 걷기’ ‘보행신호 지키기’ ‘차량의 사각지대 범위 및 위험성 체험’ 등 스쿨존 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체험형 현장 교육이 실시됐다. 뿐만 아니라, 최근 빈번히생되고 있는 지진, 화재 등에 대한 안전교육도 진행되어 어린이들이 재난안전에 대해 보다 쉽게 이해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현대렌탈케어, 큐밍 더 케어 2종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토탈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공기청정기 ‘큐밍 더 케어’ 2종을 출시한다.
 
새로 선보이는 공기청정기는 타워형 디자인의 프리미엄형(HA-830)과 고급형(HA-831) 2종으로, 각각 42.7㎡(13평), 40.6㎡(12평)의 공기정화 용량을 갖추고 있다.

우선 제품의 성능은 기존 고급형 공기청정기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사양을 갖추고 있다. 한국공기청정기협회로부터 인증(CA)을 획득했으며 한국생산기술연구원으로부터 극초미세먼지인 0.3㎛(마이크로미터) 까지 제거할 수 있는 공기 정화 기능을 인증 받았다.

공기청정 시스템은 총 6단계로 프리필터·헤파(HEPA)필터·탈취필터 등으로 구성된다. 프리필터로 생활먼지와 반려동물의 털 등 입자가 큰 먼지를 우선 걸러낸 후, 원형 헤파필터로 미세한 입자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탈취필터는 포름알데히드·새집증후군 원인물질은 물론, 암모니아·아세트알데히드 등과 같은 생활악취 물질까지 제거해준다.

여기에 정화된 공기를 3개 방향으로 동시에 전달하는 ‘3방향 입체 공기청정’ 기능도 탑재했다. 제품 전면 360도 전 방향에서 오염된 공기를 흡입한 후 제품 좌우와 상단 3개 방향으로 빠르게 공기를 배출해준다.

시디즈, 국대의자 편 영상 공개= 시디즈는 2018년의 새로운 TV광고인 ‘국대의자’편 영상을 공개했다.

신규 광고 영상은 ‘국대의자’라는 콘셉트 아래, 시디즈의 실제 제품 테스트 과정을 국가대표로 거듭나기 위한 운동선수의 훈련 과정으로 상징화하며 혹독한 ‘비의자적 훈련’을 이겨낸 의자만이 ‘시디즈’라는 이름을 가질 수 있음을 강조했다.

시디즈는 2015년부터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좋은 의자 선택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왔다. 이번 신규 광고에서는 ‘왜 시디즈 의자가 인생을 바꾸는 좋은 의자인가’에 대한 구체적 근거를 시디즈만의 기술력과 엄격한 품질기준을 바탕으로 설명하고 있다.

까사미아, 원목상판 주방 시리즈 론칭= 까사미아는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씨랩 키친(C_LAB Kitchen)’이 대한민국 대표적인 목공 명장과 함께 제작한 ‘아일랜드 원목상판 주방 시리즈’를 론칭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일랜드 원목상판 주방은 까사미아의 홈스타일링 브랜드 ‘씨랩(C_LAB, casamia lab)’과 40년간 대한민국 명장으로 자리매김해 온 ‘운담 임병호’ 목공장이 함께 선보이는 새로운 주방 시리즈다.

그 동안 원목은 습기로 인해 목재가 부패되고 갈라져 주방에서 제작 및 활용이 어려워 대부분 고객들이 인조 상판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다. 씨랩은 원목의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이번 주방 시리즈에서 새로운 공법을 도입했다. 원목상판을 가압방식으로 방수제를 목재 내부까지 침투시켜 어느 면을 절단 하더라도 완벽한 방수가 가능하게 한 것이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