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전문 기업 (주)다온전람이 오는 3월 29일부터 4월 1일까지 나흘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 봄)를 개최한다. 서베키 봄은 임신·출산·육아·교육 등 관련 산업의 판로 확대 및 시장 활성화를 통해 예비 부모 및 육아중인 관람객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며 올해 aT센터에서 처음 열리는 서베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선착순 선물 증정을 비롯하여 유모차, 젖병소독기 등 인기 육아제품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싸게 살 수 있는 은하계초특가전, 동시 개최되는 마텔 페밀리세일, 구매 금액에 따른 경품 뽑기 기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 중 임신 축하 선물 증정 이벤트는 목요일과 금요일 이틀간 진행되며,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카카오톡을 친구 추가한 임산부 관람객 중 선착순 총 4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본 육아박람회 주최사 (주)다온전람 관계자는 “임신 축하 선물팩은 베이비앙 가제손수건, 마더케이 샘플팩, 앙블랑 물티슈, 풀무원 진국미역 등 산모에게 꼭 필요한 상품으로 구성 되어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베키 봄은 140개업체 400여부스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