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이 가족 단위 고객의 투숙에 적합한 새로운 객실 형태인 ‘파크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스위트 (Park Executive Family Suite)’를 출시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온 가족이 함께 시원하게 펼쳐진 해운대 바다와 화려한 광안대교 전망을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객실 타입인 ‘파크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스위트’ 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파크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스위트’는 다크 브라운톤의 목재로 꾸며진 77㎡의 스위트로 1개의 퀸 사이즈 침대와 1개의 싱글 침대를 갖춘 침실과 독립된 라운지 공간, 넓은 욕실을 갖추고 있어 가족과의 프라이빗하고 오붓한 시간을 선사한다.
최대 4인까지 투숙이 가능하고, 만 3세 미만의 자녀를 동반할 경우 수량 가능 여부에 따라 아기 침대 및 어메니티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주중에는 ‘스위트 오퍼’로 파크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스위트를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로운 객실 타입을 경험할 수 있다.
‘스위트 오퍼’는 객실 요금 15% 할인, 레스토랑, 라운지, 파티세리 및 룸서비스 20% 할인, 사우나 무료 이용과 다음날 여유롭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오후 2시 체크아웃 연장 혜택을 포함한다.
또 모든 투숙객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무료 DVD 대여도 가능하며, 음악과 영상을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와 블루레이가 객실에 비치돼 온 가족이 함께 도심에서 힐링을 할 수 있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