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핏 마이 패밀리’ 패키지를 5월 한 달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제공되는 혜택은 객실 1박과 인발란스 휘트니스 스낵바 바우처 3만 원 이용권과 일리 마스크 시트 2매, 호텔 이용 고객은 체련장, 실내 수영장, 사우나가 포함된 인발란스 휘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 5천 원(세금 별도)부터이며, 이번 패키지는 호텔 3층의 실내 수영장에서 아이와 함께 물놀이를 즐기고, 같은 층의 스낵바 바우처로 출출해진 배를 채운 뒤 호텔 객실에서 마스크 시트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패밀리 지향 호텔인 노보텔은 가족 고객을 위한 패밀리 오퍼(Family Offer)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키즈룸을 이용하는 경우 패밀리 오퍼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프로그램은 부모와 함께 객실을 이용하는 만 16세 미만의 어린이 2명까지 객실 추가 인원 비용이 면제되며, 부모와 함께 조식을 이용 시 어린이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 2인 기준의 첫 번째 객실을 예약한 만 8세~16세의 어린이 가족 고객이 두 번째 객실을 예약하면 객실 가격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가정의 달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앰배텔과 객실 예약실 전화 문의(02-3282-650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