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가 수분 보충과 탄력 증진에 효과적인 ‘골드 하이드레이팅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의 전망과 함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골드 하이드레이팅 패키지 (Gold Hydrating Package)’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골드 하이드레이팅 패키지’는 풋패스가 포함된 바디 마사지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 등 90분으로 구성된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먼저 풋배스는 골드 슈가 스크럽과 골드 쉬머 오일 이용한 스크럽과 마사지를 통해 발의 각질 정리는 물론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심신의 긴장을 완화시켜 전체 프로그램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높은 강도로 근육을 이완시켜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딥티슈 마사지인 ‘리밸런스’로 진행되는 바디 마사지에는 풍부한 오메가 지방산과 식물 영양 성분이 함유된 네롤리 블라썸 바디 오일을 사용해 피부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리프팅에 특히 효과적인 헝가리언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얼굴의 근육과 피부 세포를 자극 시켜 피부의 탄력을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즉각적인 안색 개선과 안티에이징 효과도 준다.
여기에는 미네랄이 풍부한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온천수를 베이스로한 헝가리 럭셔리 스파 브랜드 오모로비짜(Omorovicza) 제품을 사용한다.
2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오모로비짜는 브랜드만의 특허된 기술력으로 필수 영양 성분들을 피부 세포에 공급하여 피부를 재생시키고 수분을 보충해 차원이 다른 수분감을 선사한다.
콜로이드 상태의 금성분과 다마스크 장미 오일이 함유돼있는 골드 하이드라리프팅 마스크, 골드 플래쉬 퍼밍 세럼, 인텐시브 하이드라리프팅 크림 등으로 피부의 장벽을 강화하고 탄력을 한층 더 높이며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마무리한다.
다음달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이는 ‘골드 하이드레이팅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20만9000 원이고,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24만2000 원이다 (모두 세금 포함).
오모로비짜 런칭을 기념해 ‘골드 하이드레이팅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오모로비짜 제품을 15%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