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휴양지 힐튼부산이 해외 럭셔리 리조트급 야외 수영장인 ‘인피니티 풀’을 1일 개장하고, 한여름 밤 로맨틱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바비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푸른 바다를 향해 끝없이 펼쳐진 듯한 인피니티 풀은 해외 럭셔리 리조트급의 탁 트인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선베드와 카바나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어 마치 외국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국내 특급호텔 수영장 중 가장 큰40x18.5m의 규모로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휴양을 경험할 수 있으며, 온천수로 운영되는 노천탕과 키즈 전용풀도 함께 구비돼 기존의 어느 호텔에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한다.
특히, 소셜미디어의 인증샷 장소로 유명해진 인피니티 풀은 화보 같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로 알려져 올해 더욱 핫플레이스로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이 외 인피니티 풀 바 옆 야외 테라스에 앉아 탁 트인 오션뷰를 바라보며 셰프가 직접 구운 등심 스테이크, 양갈비 등의 육즙이 풍부한 육류 플래터 또는 신선한 해산물 플래터가 제공돼 2~3명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풀사이드 바비큐(Poolside BBQ)’ 를 선보인다.
특히, 바비큐와 함께 야외에서 즐기는 시원한 생맥주는 더욱 여유로운 휴식 분위기를 선사하며, 시그니처 메뉴인 숯불 버거와 갈릭 버터 쉬림프 볶음밥 및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힐튼 부산 강재현 총주방장은 “야외 인피니티 풀 개장과 함께 ‘풀사이드 바비큐 프로모션 ’은 최고급 식자재를 사용해 신선도와 맛이 뛰어나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인기가 높을 전망이다”며, “맛있는 바비큐 파티를 즐기며 특별한 여름밤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힐튼 부산은 2개의 야외 수영장과 1개의 실내 수영장을 갖춰 쾌적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이 중 2층의 성인 전용 인피니티 풀은 7월 1일 개장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iltonbusan.co.kr) 및 대표전화(051-509-111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