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마세라티·만트럭 外

[자동차 단신] 마세라티·만트럭 外

기사승인 2018-06-01 15:17:22

한국닛산, 대전 전시장 오픈= 한국닛산은 대전 지역 고객의 서비스 편의 향상을 위해 대전 동구 가양동에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오픈한다.

닛산 대전 전시장은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 강화를 목표로 대전 수입차거리 시작점인 가양동 동부네거리에 위치했다. 연면적 520.63㎡규모로 동시에 최대 5대 차량 전시가 가능하고 서비스 센터에서는 하루 최대 20대의 차량이 A/S를 받을 수 있다.

전시장 운영은 JS 오토모빌이 맡는다. JS 오토모빌은 2015년부터 닛산 전주 전시장을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대전‧충청‧세종지역에서도 닛산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불모터스, 이벤트 진행=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6월 한 달 간 ‘푸조 SUV 캠페인 이벤트’와 ‘푸조 SUV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동시에 실시한다.


한불모터스는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 캠페인의 마지막 이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개인의 기호에 따라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도록 액세서리 구입 비용 부담을 낮추는 ‘푸조 SUV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실시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푸조 SUV만의 다양한 매력과 가치를 전할 계획이다.

푸조  SUV 액세서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할인 품목은 푸조 2008 SUV의 경우 트렁크 매트, 러기지 네트, 3D매트, 루프 바, 에어 디플렉터 등 5종이며, New 푸조 3008 SUV은 고급 노마딕 재떨이와 크롬 도어 미러 커버까지 더한 총 7종이다. 행사기간은 푸조 2008 SUV는 7월 말까지, New 푸조 3008 SUV는 6월 한 달 간이며 해당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MAN 순정부품 스페셜 캠페인= 만그룹의 한국지사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오는 7월 31일까지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한 ‘MAN 순정부품 스페셜 캠페인’을 실시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이해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한 필수 요건인 최적화된 차량관리를 돕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만트럭버스코리아의 고객들은 ▲브레이크 라이닝 ▲클러치 ▲에어 콤프레셔 ▲스티어링 기어 ▲라지에이터 등 총 24개 MAN 순정 부품 품목을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다.

포드코리아, 부천 전시장 오픈=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공식 딜러사 프리미어모터스는 포드∙링컨 부천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포드∙링컨 부천 전시장은 330.57㎡(약 100평)의 규모로 총 7종의 포드∙링컨 모델을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편안한 고객 상담실과 더불어 링컨 고객을 위한 전용 상담 공간인 링컨 라운지를 설치, 링컨만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세라티, 전국 시승 이벤트 진행= 마세라티가 오는 10일까지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10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방문하면 콰트로포르테, 르반떼, 뉴 기블리, 또한 새롭게 런칭한 2018 그란투리스모 & 그란카브리오 등 마세라티 전 차종을 시승해 볼 수 있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