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담은 ‘르 조거(le Joggeur)’ 컬렉션을 선보이며 조거 팬츠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르 조거”컬렉션은 1920년대 르꼬끄에서 탄생한 최초의 조거라인에서 영감을 받은 헤리티지라인으로 야마요의 프리미엄한 원단과 트렌디한 컬러로 재해석되어 출시된다.
‘르 조거’ 컬렉션은 원단, 컬러, 착용 시 실루엣까지 고려하며 곳곳에 오리지널리티가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2가지 핏의 조거팬츠와 5가지 컬러웨이의 반집업, 후드, 맨투맨 스타일로 구성되어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일상에서 아이템 하나로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적당한 두께감은 일교차가 있는 가을과 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번 ‘르 조거’ 캠페인은 90년 역사의 세계 최고 니트업체인 야마요 텍스타일(Yamayo Textiles)사의 장인정신과 전통의 수공업 편직 기술력을 통해 완성된 르 조거 컬렉션 제작 과정을 담아내며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였다.
야마요 텍스타일(Yamayo Textiles)사의 원단은 최고급 프렌치테리 코튼을 적용해 뛰어난 터치감과 실루엣을 흩트리지 않으며 적당한 두께감은 스타일리시한 핏을 제공해 완성도 높은 퀄리티를 제공한다.
또한 함께 출시된 오닉스(ONYX) 슈즈는 르꼬끄의 80년대 아이코닉 한 러닝화 터보텍을 르꼬끄의 테크니컬한 기술력을 적용해 최상의 착화감을 선사하며 그레이, 화이트, 블루, 레드, 핑크 5가지 컬러웨이는 르 조거 컬렉션과 함께 연출하면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완성 할 수 있다.
헤리티지를 재해석한 르꼬끄의 르 조거 컬렉션은 전국 르꼬끄 매장과 온라인 이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