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컨퍼런스 2018’ 개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컨퍼런스 2018’ 개최

기사승인 2018-09-13 17:26:21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오는 20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컨퍼런스(Microsoft Partner Conference) 2018’을 개최한다.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컨퍼런스 2018은 매년 진행되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대표적인 파트너 행사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마이크로소프트는 자사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과정 및 전략을 파트너와 함께 나누고, 클라우드 및 인공지능(AI) 중심의 산업 구조 변화에 따른 마이크로소프트의 파트너 지원 계획, 고객 제안 전략 등도 공유할 예정이다.

행사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및 SMC 사업본부 우미영 부사장의 ‘트랜스포메이션의 여정’에 대한 기조 연설로 시작된다. 오후에는 ‘인텔리전트 클라우드(Intelligent Cloud)’와 ‘모던 워크플레이스+모던 데스크톱(Modern Workplace + Modern Desktop)’이라는 크게 두가지 주제로 나눠 트랙세션이 진행된다. 특히 클라우드와 인공지능이 핵심 성장 동력인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파트너들이 이러한 최신 기술을 활용해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 및 전략이 소개된다. 또한 최근 사회적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워크 앤 라이프 밸런스 트랜드와 발맞춰 고객에게 제안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 및 영업 기회 또한 다뤄진다.

이번 행사에서는 채널 파트너 뿐만 아니라 생태계에 있는 모든 파트너사가 참여하며, 마이크로소프트와 클라우드 사업을 시작하고자 하는 신규 파트너사들을 위한 세션까지 별도로 준비됐다.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들이 한자리에 모여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성장 동력에 대한 인사이트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컨퍼런스 2018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컨퍼런스 운영본부 ㈜엔데버에 문의 가능하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