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라이팅, LED 스탠드 자비루 출시…눈 피로도 최소화

필립스라이팅, LED 스탠드 자비루 출시…눈 피로도 최소화

기사승인 2018-10-02 14:33:18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LED 스탠드 ‘자비루(Jabiru)’를 출시했다.

2일 ㈜필립스라이팅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LED 스탠드는 우수한 빛 품질을 자랑한다. 오랜 기간 책상 앞에 앉아 눈 피로가 누적된 소비자의 건강을 고려한 편안한 빛을 제공한다. 국제 전기기술 관련 표준 규격인 IEC(국제전기위원회)가 실시한 광생물학적 안전 규격(IEC62471)에서 최고 등급을 취득하며 인증 받았다. 또한, 눈과 피부에 유해한 적외선, 자외선을 방출하지 않고 빛이 깜빡이는 플리커링 현상이 없어 눈의 피로를 최소화한다.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위한 실용적인 디자인도 특징이다. 회전 가능한 헤드로 빛의 방향을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다. 헤드와 본체를 접을 수 있는 구조로 경사각을 활용해 조명 영역을 자유자재로 확장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책상 위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자비루는 주광색 빛을 내며 본체에 있는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4단계 빛 조절이 가능하다. 이러한 디밍 효과로 취침, 독서, 학습 등 다양한 환경에서 집중력을 이끌어 올릴 수 있는 빛을 연출할 수 있다.

자비루의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2가지 모델이 있으며 옥션과 지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필립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추가할인 및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라이팅코리아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