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 논란에 휩싸인 래퍼 마이크로닷의 어머니가 입장을 밝혔습니다.
마이크로닷의 어머니는 오늘(23일) 스타뉴스와 전화인터뷰에서 "사건에 대해 조사를 받겠다"라며
"잠적하거나 도피하려는 의도는 없다"라고 주장했는데요.
"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취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취재진이 질문을 이어가자 "몸이 너무 안 좋다. 잠도 못 자고 그래서"라며 전화를 끊어버렸는데요.
누리꾼들 반응 살펴보시죠.
ry****
몸 상태 좋지 않지. 돈 내놓을 것 생각하니 화병 났지.
tr****
ㅋㅋㅋㅋ 여론에 몰리니까 인제 와서? 구라 가족. 사기꾼집단은 응징해야 함.
mm****
몸이 안 좋으신데 방송은 나오셔서 가게 홍보하셨네.. 저런 대응 너무 안타깝네요ㅠ
lm****
돈은 들고 튀었지만 사기는 아니다, 뉴질랜드로 가서 20년을 살았지만 잠적이나 도피는 아니다.
성실히 조사에 임하겠지만 당장은 아니다. 20억을 가지고 갔지만 지금은 없다. 자세히 인터뷰에 응하고 싶지만 몸이 아프다. 정리 끝.
lo****
몇 달 전서부터 애들 영어 과외 시키고 지인에게 돈 빌리고 말없이 새벽에 소 팔고 갔다가 20년간 의도적으로 연락을 피했는데
"뉴질랜드로 잠적을 하거나 도피를 하려고 하는 의도는 결코 없다" 라니 스스로 말이 안 된다는 생각 안 되나????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과거 친척과 지인 등에게 수억 원대 돈을 빌리고 뉴질랜드로 잠적한 혐의로 경찰에 피소됐는데요.
충북 제천경찰서는 "이들의 신병을 확보하기 위해 인터폴에 적색수배를 요청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윤광석 콘텐츠에디터
※ 포털에서 영상이 보이지 않는 경우 쿠키영상(goo.gl/xoa728)에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