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그룹은 지난 3일 창립 78주년을 맞아 본사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열고 지속적인 혁신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고(故) 윤용구 회장의 창업 철학과 일동인들의 헌신을 다시 한 번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일동홀딩스 이정치 회장은 기념사에서 “건강과 행복을 위해 달려온 78년 동안 어려움 속에서도 일동제약그룹이 명망과 신뢰의 기업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애써주신 일동인들과 일동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깊이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 회장은 “임직원들의 노고 덕분에 경영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고 미래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중장기 전략도 성공적으로 전개되며 하나 둘 성과로 돌아오고 있다.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더욱 위대한 일동을 만들어가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또 이 회장은 “오늘은 창립 78주년 기념일이자 일동의 새로운 비전 선포 1주년을 맞는 날이다. 비전실현은 고객과의 약속이기도 한 만큼 더욱 강력하고 발 빠른 실행으로 각자의 몫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임직원들도 각자의 목표를 달성하고 중장기 비전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시 한 번 다짐했다. 한편, 이 날 기념식에서는 공로자 등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