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감사의 달 5월 맞이 ‘땡큐(Thank you)’ 프로모션 진행=씰리침대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이달 10일부터 26일까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땡큐(Thank yo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씰리침대는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해 최적의 수면 자세를 찾아주는 ‘포스처피딕(Posturepedic)’ 스프링 기술을 개발했다. 포스처피딕 스프링은 뒤척임을 유발하는 압통을 경감시키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함으로써 수면 중 피로 회복을 돕는다.
대표 매트리스인 ‘프레지던트(President)’에는 ‘포스처피딕 SRx®Ⅱ 티타늄 스프링’의 열을 교차배열 형태로 탑재했다. 안정성과 반응성이 향상돼, 처음에는 부드럽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신체를 단단하게 받쳐줘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지능형 서포트 시스템인 ‘센스 앤 리스폰드(Sense & Respond)’ 기술도 적용해 신체 유형이나 자세에 상관 없이 온몸을 최적의 각도로 바르게 지지해준다.
‘밀리(Milli)’는 ‘포스처텍(PostureTech®) 티타늄 스프링’과 촘촘한 ‘미니코일(MiniCoil)’을 이중 구조로 탑재했다. 단단하면서도 부드러운 지지력은 물론, 작은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해 수면 중 뒤척임을 줄여준다.
씰리침대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에 따라 방수 매트리스 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구스 베개, 텐셀 솜베개 등 쾌적한 수면을 돕는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씰리침대 공식 대리점에서 ‘마에스트로(Maestro)’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도 이번 행사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에스트로(Maestro)’는 ‘밀리(Milli)’와 동일 사양의 제품으로 씰리침대 전국 주요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알레르망, 런칭 21주년 기념 최대 50% 할인 ‘빅이벤트’ 진행=알레르망(㈜이덕아이앤씨)은 이달 1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빅이벤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알레르망 런칭 21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으며, 전국 알레르망 가두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실시된다.
알레르망 런칭 21주년 기념 ‘빅이벤트’ 할인 행사의 대표 상품에는 덥고 습한 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 줄 여름 구스차렵 ‘브로스’와 인견 워싱스프레드 ‘모션’, 인견 홑이불 ‘페린’ 등이 있다. 해당 제품들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2019 S/S 대표 인기상품인 ‘블레스’ 패딩 세트와 함께 차렵 및 베딩세트 등 알레르망의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보내준 관심과 사랑으로 알레르망이 21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으며, 이를 보답하고자 ‘빅이벤트’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다가올 여름을 대비한 침구 제품뿐만 아니라 사계절 침구 제품을 장만할 계획이라면 알레르망 매장에 직접 방문해 할인 행사의 혜택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피아, KTX 광명역에 공유 오피스 ‘콜렉트웍스(collect works)’ 오픈=공간‧가구 기업 우피아(uffia)는 지난 9일 경기 광명시 일직로에 프리미엄 공유 오피스 ‘콜렉트웍스(collect works)’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콜렉트웍스는 우피아가 광명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공유 오피스로 KTX 거점 비즈니스 플랫폼을 지향한다. KTX 광명역 역세권에 위치해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지리적 이점이 크다.
콜렉트웍스는 비즈니스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공간을 제공한다. 5층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원활하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1인실부터 11인실까지 다양한 크기의 개별 스튜디오를 배치했다. 11인실은 ‘BIB(Box in Box)’ 형태로 스튜디오 안에 독립적인 공간을 별도로 만들어 사내 임원실 또는 미팅룸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4층은 자유롭게 공간을 이동하며 일할 수 있는 공유시설을 마련했다. 프리랜서, 예비창업자, 1인 기업 등 소규모 사업 운영 고객과 노마드족이 편하게 비즈니스할 수 있는 업무환경을 구축해 업무 공간에 대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안락한 의자, 비즈니스 맞춤형 테이블 등 우피아의 가구를 배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공간 인테리어가 장점이다. 개별 우편함 및 택배 보관 서비스, 복합기 등 사무기기, 다양한 사이즈의 디지털 도어락 사물함, 추가 비용 없는 폰부스, 알코브 공간 등도 제공한다.
우피아 관계자는 “콜렉트웍스는 모든 만남을 새로운 경험, 놀라운 일상으로 만들어 비즈니스 성공의 발판이 되는 라이프 에너자이징 스페이스(life energizing space)”라며 “KTX 역세권을 거점으로 전국 어디서든지 공간에 대한 제약 없이 사업할 수 있는 국내 대표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데스커, 트리플래닛과 ‘책상, 다시 숲으로 돌아가다’ 숲조성 캠페인 진행=디자이너와 스타트업을 위한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전 세계 곳곳에 나무를 심는 사회혁신기업 트리플래닛과 손잡고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복구를 위한 숲조성 캠페인 ‘책상, 다시 숲으로 돌아가다’를 진행한다.
데스커는 오는 23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으로 모집한 금액의 일부를 구매자 이름으로 적립하고, 이를 강원도 산불 피해지 복구 작업에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펀딩 참가자들에게는 10월 중 진행되는 숲조성 활동에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복구 현장에는 캠페인 참가자들의 이름이 각인된 현판을 세울 예정이다.
숲조성 캠페인에 동참한 참가자들을 위한 리워드는 데스커의 출시 예정 제품 ‘1200*600 노트북데스크’와 트리플래닛의 공기정화식물 ‘황금주목나무’로 구성됐다. 데스커는 펀딩 오픈과 동시에 슈퍼 얼리버드 특가 (50개 한정),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각각 72시간 동안 진행한다.
데스커 관계자는 “나무를 사용하는 가구 브랜드로서, 숲으로부터 만들어진 책상이 다시 숲으로 돌아가는 선순환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트리플래닛과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숲조성 캠페인이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산림 복원에 작은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