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단신] 에이서, 젠하이저, 소리샵, 야마하뮤직코리아

[IT 단신] 에이서, 젠하이저, 소리샵, 야마하뮤직코리아

기사승인 2019-05-20 11:32:00

에이서, 최신 게이밍 노트북 기간 한정 특가 프로모션 연다= 글로벌 PC제조사 에이서가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지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에이서에서 최근 선보인 게이밍 노트북 ‘니트로(Nitro) 5’ 제품을 최대 3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이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니트로 5에 대해 그 동안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되었다” 라며 “할인 폭이 큰 만큼 평소 게이밍 노트북 구매를 고려했던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텔 9세대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GTX 그래픽카드가 탑재되어있는 니트로 5 세부 모델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이서에서 선보이고 있는 니트로는 게이밍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있는 캐주얼 게이밍 브랜드로 그 중 니트로 5는 니트로의 주력 노트북이다. 비싼 가격으로 구매 부담이 높았던 기존 게이밍 제품과 비교하여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진입장벽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젠하이저, 뮤지션 위한 인이어 이어폰 ‘IE500 PRO’ 출시= 독일 젠하이저가 최대의 음압 레벨에서도 높은 해상도와 왜곡 없는 사운드를 재생해 무대 위 아티스트들에게 최상의 모니터링 환경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인이어 이어폰 ‘IE500 PRO’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모니터링 이어폰 IE500 PRO는 7mm의 고감도 다이나믹 드라이버에 젠하이저가 새롭게 개발한 ‘트루 레스폰스(True Response)’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기술은 진동판에 전송되는 음향 신호를 정밀하게 제어하는 기술로 0.08%로 최소화 된 왜곡률(THD)을 보장하며 다이나믹 드라이버 시스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필요한 노이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고해상도 음질 구현을 위해 특수 제작된 다이나믹 드라이버는 초소형 크기에도 불구하고 6Hz에서 2만Hz에 이르는 폭 넓은 주파수 영역을 지원하며, 유닛 내부에는 이중 챔버 흡수 장치가 적용돼 높은 음압 수준에서도 왜곡 없이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케이블을 손쉽게 분리, 결합할 수 있는 탈착형 디자인은 무대 위 아티스트들에게 더욱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가능하게 해 준다. 18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착용감과 차음성이 뛰어나다. 함께 제공되는 실리콘 및 메모리 폼 팁 등은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이즈(S, M, L)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84만5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소리샵, ‘파이배 4’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이어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주)소리샵이 커스텀 아트(Custom Art)의 신제품 ‘파이배 4’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파이배 4는 세계 최초로 특허 출원한 ‘플랫 임피던스 디자인’을 적용한 IEM으로 저역과 풀레인지 그리고 특허받은 고역과 초고역 드라이버 4개가 독특하게 결합된 구조를 가지고 있다. 덕분에, 어떠한 오디오 플레이어와 사운드 카드, 앰프 혹은 스마트폰과 사용해도 파이배 4만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파이배 4는 기존의 커스텀 아트 라인과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파이배 2와 3의 특징이 결합되어 독특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IEM이다. 탑 파이어링(Top-Firing) 드라이버가 적용되어, 기존의 덕트가 있는 BA와 비교해 보다 넓어진 주파수 대역폭으로 디테일 가득한 소리를 경험할 수 있다. 소리샵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FIBAE 4의 소비자 가격은 127만원이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주)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하 피아노 데이’ 개최 및 무료 키보드 교육=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오는 25일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야마하뮤직커뮤니케이션센터 서울(YMCC Seoul)’에서 ‘야마하 피아노 데이’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야마하의 인기 피아노를 시연하고 구매할 수 있는‘야마하 피아노 데이와 중·장년층을 위한 ‘야마하 포터블 키보드 PSR-S 시리즈 무료교육’으로 구성되어 있다. 야마하 업라이트피아노의 대명사 U1과 스테디셀러 디지털피아노 CLP-600 시리즈를 직접 시연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당일 야마하 피아노를 구매하면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악보집을 제공하며, 구매하지 않아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야마하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오후 2시, 4시 두 차례 야마하 전문 연주자의 미니 콘서트도 진행되어 있어 야마하 피아노의 진가를 느껴볼 수 있다. 오전 11시에는 포터블키보드 PSR-S 시리즈의 기본 작동법과 트로트, 디스코, 고고, 슬로우락, 왈츠, 민요, 차차차 등 한국형 스타일 리듬 조작법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무료로 교육을 진행한다. 야마하 피아노 데이는 별도의 접수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야마하 키보드 활용 무료 세미나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행사에 제공되는 사은품은 소진 시 다른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