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소식] 휠라 키즈(FILA KIDS)‧포니(PONY)‧반스(Vans)

[패션 소식] 휠라 키즈(FILA KIDS)‧포니(PONY)‧반스(Vans)

기사승인 2019-06-05 05:20:00

◎휠라 키즈(FILA KIDS), 롯데제과 ‘젤리셔스’와 협업 ‘휠라꾸미 젤리’ 선봬=휠라코리아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롯데제과 젤리 브랜드 젤리셔스와 협업을 통해 ‘휠라꾸미(FILA GGUMI) 젤리'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휠라꾸미 젤리는 휠라꾸미 슈즈를 고스란히 본 딴 디자인에 롯데제과의 젤리 브랜드인 젤리셔스가 지닌 다채로운 맛과 향을 입혀 구성했다.

휠라 로고 알파벳은 물론 휠라꾸미 슈즈를 젤리 몰드로 제작해 슈즈 축소판인 젤리를 구현했다. 실제 휠라꾸미 슈즈 발등에 수놓인 큐브 모양을 젤리 디자인에 반영한 것이 눈에 띈다. 휠라 대표 컬러인 레드를 필두로, 블루, 옐로 색상에 기존 젤리에서는 맛보기 힘들었던 체리, 소다, 바나나향을 입혀 특별함을 더했다.

회사 측은 “휠라꾸미 젤리는 이색 커뮤니케이션 콘텐츠로 고객과 브랜드 간 특별한 소통을 이뤄나가는 휠라의 크리에이티브 드라이빙 캠페인 취지와도 맞닿아있다. 젤리처럼 말랑말랑하고 푹신한 쿠셔닝과 알록달록한 컬러가 돋보이는 휠라꾸미 슈즈의 특성을 실제 젤리에 투영, 제품의 내부 및 외부 특징을 보다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개했다”고 설명했다.

이는 신발의 인기만큼이나 신발을 닮은 휠라꾸미 젤리에 높은 관심이 모이는 것도 이러한 연유에서다. 

휠라꾸미 젤리는 지난달 17일, 서울 신세계 강남점 8층서 진행 중인 ‘휠라 뮤제오:리플레이 1911’ 전시장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전시 관람객을 위한 웰컴 기프트로 최초 공개됐다.

이어 휠라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일환으로 구성된 브랜드 굿즈들과 함께 나란히 전시장에서 소개돼 주목 받았다. 휠라꾸미 젤리를 받아든 관람객들은 슈즈 축소판으로 만들어진 휠라꾸미 젤리의 귀여운 모습에 감탄을 연발, SNS에 인증샷을 게시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여 슈즈만큼이나 뜨거운 휠라꾸미 젤리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휠라꾸미 젤리는 총 10만개로 제작돼 4일부터 전국 휠라 키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말랑한 젤리의 속성을 구현한 슈즈인 휠라꾸미, 고객들과 직관적이면서도 이색적인 방법으로 소통하고자 휠라꾸미의 디자인과 특성을 그대로 반영한 이색 젤리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특별한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욕 신발 브랜드 포니 ‘오션샌들’로 올 여름의 애슬레져룩 완성=뉴욕 신발 브랜드 포니(PONY, PRODUCT OF NEW YORK)에서 여름 패션 만능 아이템인 ‘오션샌들’을 선보인다.

슬림한 쉐입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물놀이 가능한 애슬레져(운동과 레저)에 적합한 트렌디한 제품이다. 오션샌들은 어퍼에 2개 스트랩으로 제작해 발등을 안정감 있게 만들었다. 또 발의 피로도를 덜어주는 더블 쿠셔닝미드솔로 편안함을 강화시켰다.

굴곡진 미드솔 디자인으로 미끄럼 방지는 물론 통풍까지 원활하게 만들어 여름철 장시간 착화에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여름 필수 아이템이다.

포니 오션샌들은 화이트, 블랙, 메탈 3가지 컬러로 레스모아(LESMORE) 전국 전 매장과 레스모아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반스(Vans), 스택드 에라 풋웨어 컬렉션 출시=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현대적인 트랜드를 접목한 ‘스택드 에라(Stacked Era)’ 풋웨어 컬렉션을 오는 6일 출시한다.

스택드 에라 컬렉션은 오리지널 스케이트 슈즈로 선보였던 에라(Era)에 플랫폼 범퍼와 독특한 아웃솔 그리고 반투명 폭싱 테이프 디테일을 적용해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된 제품이다.

클래식한 화이트 컬러가 적용된 에라는 견고한 캔버스 소재를 사용했고, 뒤축은 큰 사이즈의 체커보드 패턴의 멀티 패널 구조로 포인트를 더했다. 미드-솔에는 반투명 고무 소재가 더해졌으며 앞부분에 검솔(Gum Sole)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상부에 퍼플과 블랙 캔버스 소재를 더한 에라 또한 핑크와 반투명 그린 컬러가 조합된 미드-솔이 눈길을 끈다. 여성용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에는 과장된 디자인의 플랫폼 아웃솔 구조와 함께 톱니 모양 돌출되어 있는 ‘와플-소우(Wafflesaw)’ 아웃솔이 적용됐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