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심리상담 북토크 명동 ‘스페이스 H’서 개최

헤지스, 심리상담 북토크 명동 ‘스페이스 H’서 개최

기사승인 2019-08-05 10:01:41

생활문화기업 LF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오는 13일 오후 7시30분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 1층에서 세 명의 작가 ‘서밤’, ‘블블’, ‘봄봄’과 함께하는 북토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헤지스와 출판사 문학동네가 협업한 8월의 북토크는 작가 서밤, 블블, 봄봄과 함께 심리 상담을 주제로 펼쳐진다. 누구나 가질 법한 마음 속 깊은 고민과 감정에 대해 솔직하게 얘기하고 공감하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으로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임상 및 상담심리학을 전공한 작가 ‘서밤’, 라디오 PD ‘봄봄’, 작가 ‘블블’은 2016년 여름부터 현대인들의 지친 마음에 위로를 주는 팟캐스트 방송 ‘서늘한 마음썰’을 진행하며 구독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해오고 있다. 현재까지 팟캐스트 방송 누적 재생 수가 700만회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팟캐스트에서 다룬 주제를 바탕으로 산문집 ‘마음의 구석’을 발간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해 11월 오픈한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핵심가치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상징적인 장소로 단순한 매장의 개념을 뛰어넘어 브랜드의 콘셉트를 오감으로 체험하는 공간이다. 특히, 헤지스는 스페이스 H의 1층에 문학동네와 협업을 통해 자유롭게 책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구성하고, 매월 특색 있는 작가들을 초청해 다채로운 책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고 있다.

작가 서밤, 봄봄, 블블의 북토크 사전 신청 모집은 이날부터 8일까지 헤지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9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