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8일 청하‧SF9‧몬스타엑스 합동 콘서트 열어

LG유플러스, 28일 청하‧SF9‧몬스타엑스 합동 콘서트 열어

기사승인 2019-08-15 11:23:21

LG유플러스는 오는 28일 공연 미디어 플랫폼 U+아이돌Live를 통해 선보인 리얼리티 콘텐츠 ‘아이로그U’ 출연 가수들이 모이는 ‘아.아.콘(아이돌라이브 아이로그U 콘서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LG유플러스는 오는 23일 오후 3시까지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아이로그U’ 시청자를 대상으로 오는 28일 오후 7시30분부터 9시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출연가수 3팀과 함께 총 1000석 규모의 합동 콘서트를 연다.

‘아이로그U’는 TV화면에서 볼 수 없었던 아이돌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자체 제작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6월 청하를 시작으로 7월 SF9, 8월 몬스타엑스까지 U+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공개하고 있다.

초대권 이벤트는 오는 23일 오후 3시까지 U+아이돌Liv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U+아이돌Live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23일 오후 5시 이후 발표된다. 

LG유플러스는 U+아이돌Live를 통해 콘서트를 실시간 생중계할 예정이다. U+아이돌Live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멤버별 영상’이 함께 제공되며, VOD를 통해서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다. U+아이돌Live 앱은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스마트폰 앱마켓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문현일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이번 콘서트는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이로그U’ 출연 스타들이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됐다”며 “팬들이 사랑해주신 아이돌의 매력을 공연장에서 직접 확인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