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슈슈코스메틱’은 경기 광교 신도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앨리웨이 광교 B동 1층에 ‘슈슈앤쎄씨 플래그십 스토어’ 광교점을 오픈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슈슈앤쎄씨 플래그십 스토어는 아이들이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어린이용 뷰티 제품과 키즈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는 키즈 라이프스타일 스토어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점에 이어 앨리웨이 광교에 2호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2호점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공간과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여자 아이들은 물론 남자 아이들도 같이 즐길 수 있는 ‘키즈 라이프스타일 스토어’로 의미를 확장했다. 슈슈앤쎄씨 플래그십 광교점은 제품 매장과 함께 아이들의 오감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키즈 스파 존, 슈슈 네일 체험존, 파티공간,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입구의 포토존에서 매장으로 진입하는 문도 특별히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별도 구성해 재미를 더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방문 고객 전체에게 슈슈앤쎄씨 풍선을 증정하며, 주말에는 3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럭키 박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영수증 1개 당 1번의 기회가 제공되며 슈슈앤쎄씨 스파 이용권, 선쿠션, 데코스티커, 백화점상품권, 머리핀,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슈슈코스메틱 관계자는 “슈슈앤쎄씨 플래그십 스토어는 자신의 취향과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는 브랜드 철학에서 출발한 키즈 라이프스타일 스토어”라며 “앞으로 슈슈앤쎄씨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어린이와 부모님들에게 크리에이티브한 놀이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