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어썸하이킹’ 백두산편 참가자 30日까지 모집

K2, ‘어썸하이킹’ 백두산편 참가자 30日까지 모집

기사승인 2019-09-10 11:34:31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시그니처 하이킹 프로그램 ‘어썸하이킹’ 백두산편에 참여할 참가자를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K2 어썸하이킹은 산의 매력을 공유하고, 새로운 등산 문화를 전파하는 신개념 하이킹 캠페인이다. 홍콩, 중국, 제주 등에 이어 10번째인 이번 행사는 백두산에서 진행된다. 백두산편은 온라인 참여자를 모집하던 기존 방식과는 달리 백두대간 자켓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K2 백두대간 자켓은 백두대간의 백두산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자켓 안쪽에 백두산 사진 전문가인 안승일 작가의 백두산 실사 프린트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기초 등산 테크닉과 K2클린백을 활용한 친환경 등산 지침(LNT, Leave No Trace)을 배우고, 백두산 천지 등정부터 독립운동 유적지 방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하이킹 장소인 백두산은 한반도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장엄하고 신비로운 대자연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백두산에서 화산 폭발로 만들어져 일명 동양의 그랜드 캐년이라 불리는 ‘금강대협곡’ 트레킹과 1,422개의 계단을 지나 만날 수 있는 ‘백두산 천지’ 트레킹 등 하이킹 명소를 찾아간다.

윤동주 시인이 유년시절을 보낸 생가와 독립운동가들이 항일 의지를 불태웠던 일송정 도 방문해 애국 선열의 희생 정신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도 마련됐다. 이 밖에 들꽃으로 덮여있는 야생화 군락지 고산화원, 용정의 지명 유래지인 용드레우물 관광, 백두산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일정도 있다.

어썸하이킹 백두산편은 총 12명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K2 백두대간 자켓 구매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K2 패커블 배낭, 물병, 클린백으로 구성된 K2 하이킹 패키지를 제공한다. 신청방법은 K2 백두대간 자켓 구매 후 온라인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K2 공식 블로그와 SNS채널을 참조하면 된다.

K2는 트레킹, 트레일러닝, 클라이밍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액티브한 경험을 소비자들과 공유하는 프로그램인 어썸챌린지와 다양한 하이킹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어썸하이킹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