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코모도’ 신상 슈트 사면 세탁권 증정…20% 할인까지

남성복 ‘코모도’ 신상 슈트 사면 세탁권 증정…20% 할인까지

기사승인 2019-09-16 09:10:26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톰보이’(TOMBOY)에서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는 오는 19일부터 내달 9일까지 모바일 세탁업체 ‘세탁특공대’와 함께 슈트(suit) 구매 고객에게 세탁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세탁특공대는 드라이클리닝부터 생활 빨래, 신발, 카펫까지 다양한 생활제품을 세탁해주는 업체로 세탁물 수거 및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모도는 1인 가구와 맞벌이로 바쁜 현대인들, 새로운 시작을 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모바일로 신청하면 새벽에도 세탁물 수거와 배달을 해주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도 시간과 공간 제약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코모도는 행사기간 동안 전국 코모도 매장에서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슈트(기획상품 제외)를 20% 할인 판매한다.

추석 이후 가을옷을 장만하려는 사람들이 많을 것을 예상해 작년보다 일찍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코모도는 이번 시즌 직장인들이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비즈 룩부터 정통 고급 슈트까지 더욱 다양한 스타일의 슈트를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든 제품은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주는 소재로 제작됐다.

깔끔하고 모던한 기본형 슈트부터 신축성이 가미된 캐주얼 스타일의 셋업 슈트, 이탈리아 수입 원단을 사용한 고급 사르토리아 슈트까지 여러 스타일을 선보여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코모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시즌 직장인을 위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프로모션도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신상품 슈트를 좋은 가격에 장만하고 세탁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