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2019 F/W 신상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출시를 기념해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 증정 및 신상 타임세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이튿날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1&1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300명에 한해 가을 간절기 필수 아이템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안다르는 신상 9종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어플라이 구스다운’과 ‘에어플럽 토크티셔츠’는 물론 백팩, 캡모자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 대상 3000원의 적립금과 앱 다운로드 시 7000원 할인 쿠폰을 상시 제공하고 있어 신규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내달 4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안다르 ‘에어플라이 구스다운’을 증정하며, 헤어와 메이크업의 스타일링과 함께 안다르만의 가을 무드를 담은 컨셉츄얼 사진 촬영 기회까지 제공해 가족 및 친구와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신세경 구스다운’을 검색 후 브랜드 검색의 ‘구스다운 무료로 받기’ 탭에 접속, ‘에어플라이 구스다운’을 함께 입고 싶은 사람과 장점을 작성하면 된다.
이 외에도 이날 오전 10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와 OK캐쉬백 퀴즈 이벤트도 동시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안다르의 시그니처가 모두 담긴 ‘에어플라이 구스다운’은 완벽한 보온과 핏을 자랑하는 제품”이라며 “1&1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과 함께 안다르의 FW 신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