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찍 로봇 볼리부터 생생한 LED 월까지...삼성전자 CES 부스 '북적북적'

깜찍 로봇 볼리부터 생생한 LED 월까지...삼성전자 CES 부스 '북적북적'

[CES 이모저모] 삼성전자 CES 부스 스케치

기사승인 2020-01-09 16:50:57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0에서  삼성전자 전시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한 단계 진화한 인공지능 '푸드 AI'가 적용된 '패밀리허브' 를 체험하고 있다.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0에서  삼성전자 전시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퀀텀닷 AI(Quantum.AI)'가 적용된 'QLED 8K'의 생생한 화질을 감상하고 있다.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0에서  삼성전자 전시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150형의 생생한 화질을 자랑하는 2020년형 마이크로 LED ‘더 월’을 살펴보고 있다.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0에서  삼성전자 전시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삼성전자 게이밍모니터 '오디세이(Odyssey)’ 를 체험하고 있다.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0에서 세계적 규격 인증 기관인 독일 ‘TUV라인란드’가 업계 최초로 삼성전자 게이밍모니터 '오디세이(Odyssey)’ G9 ∙ G7에 적용된 기술이 세계 최고 곡률 1000R 디스플레이임을 인증했다. 사진은 좌측부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유준영 상무, TUV라인란드 마이클 크로닌(Michael Cronin) 상무.

 

6.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0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체험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갤럭시 크롬북(Galaxy Chromebook)'을 체험하고 있다.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0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체험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갤럭시 북 플렉스(Galaxy Book Flex)'를 체험하고 있다.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0에서 삼성전자 프로모터가 관람객들에게 지능형 컴퍼니언 로봇(Companion Robot) ‘볼리(Ballie)’를 소개하고 있다.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0에서  삼성전자 모델이 '식물 재배기'를 소개하고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