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흑백판’ 이제 VOD로 본다… 5월14일 서비스 시작

‘기생충: 흑백판’ 이제 VOD로 본다… 5월14일 서비스 시작

기사승인 2020-05-13 09:43:24


[쿠키뉴스] 이준범 기자 = 영화 ‘기생충: 흑백판’이 오는 14일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13일 CJ엔터테인먼트 측은 “‘기생충: 흑백판’은 14일부터 IPTV, 디지털케이블TV, 티빙(TVING), 네이버 N스토어, 곰TV, 구글플레이,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기생충: 흑백판’은 지난달 29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특별 상영 중이다. 제 49회 로테르담 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된 ‘기생충: 흑백판’은 이미 지난 1월 미국, 2월 해외 여러 나라에서 개봉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봉준호 감독은 지난 2월 19일 기자회견을 통해 “배우 분들의 섬세한 연기의 디테일이나 뉘앙스들을 훨씬 더 많이 느낄 수 있다. 알록달록한 컬러들이 사라지니 배우들의 눈빛과 표정에 더 집중할 수 있다”고 ‘기생충: 흑백판’을 소개한 바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기생충: 흑백판’의 VOD 서비스 개시일이 확정되고 있다. 홍콩에서는 지난 1일 TVOD(건당 결제 VOD)를 개시했고, 오는 7월 1일 SVOD(구독형 결제 VOD)를 개시한다.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는 5월말 VOD 런칭을 예정하고 있고, 일본에서는 7월 3일 DVD를 발매할 계획이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