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문화관광기념품 시제품 개발 지원 사업 참여자 모집

아산시, 문화관광기념품 시제품 개발 지원 사업 참여자 모집

아산시-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다음달 10일까지

기사승인 2020-08-20 18:54:32

▲ 아산 문화관광기념품 시제품 개발 지원사업 안내 포스터.
[아산=쿠키뉴스] 한상욱 기자 = 아산시(시장 오세현)와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맹창호, 이하 진흥원)이 다음달 10일까지 ‘2020년 아산시 문화관광기념품 시제품 개발 지원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아산시민이나 관내 단체 및 소상공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 팀에 대해서는 시제품 제작비 일부를 지원할 예정이다.

모집분야는 아산을 상징하는 역사와 문화, 인물, 관광을 소재로 ▲문구 ▲생활용품 ▲패션잡화 ▲캐릭터상품 등 기념품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면 소재와 형태에 제한을 두지 않는다.

전문가 5인의 프리젠테이션 평가를 통해 선정된 최대 6개의 팀 과제에 대해 시제품 개발비가 640만 원까지 차등 지원될 예정이다. 아울러 지적재산권 등록과 함께 판매, 홍보를 위한 도록도 제작될 예정이다.

진흥원 관계자는 “아산의 문화관광 홍보상품에 대한 다양하고 우수한 아이디어를 가진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청은 진흥원 홈페이지(http://www.ctia.kr/) 공지사항 확인 후 이메일(전자우편)로만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진흥원 융합콘텐츠본부 문화관광기념품 시제품 담당자(041-590-0942)에게 문의하면 된다.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