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설치’ 서비스 확대…가전·가구도 로켓배송  

쿠팡, ‘로켓설치’ 서비스 확대…가전·가구도 로켓배송  

기사승인 2020-09-18 10:08:39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쿠팡은 대형가전 로켓배송 서비스인 ‘전문설치’를 ‘로켓설치’로 명칭을 바꾸고 가구까지 서비스 대상을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로켓설치는 쿠팡에서 구매한 가전 및 가구 상품을 전문 설치 기사가 직접 배송 후 설치하는 서비스다. 

쿠팡 측은 "일반적으로 대형가전이나 가구 상품은 제품 수급, 배송일 조율 등의 문제로 주문 후 수일이 걸리지만, 쿠팡에서는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TV, 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가전은 물론 침대, 소파, 식탁 등 가구까지 다른 로켓상품처럼 구매 후 다음날 바로 받아 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배송 비용 부담도 줄였다고 쿠팡은 강조했다. 도서 산간 지역을 포함한 모든 지역에 무료로 배송하고 상품 설치에 필요한 사다리차나 계단 이동비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이번 리뉴얼로 기존 냉장고, 세탁/건조기, 영상/음향가전 등 가전 카테고리에 침실가구, 거실가구, 사무용가구 등 가구 카테고리가 추가되어 로켓설치 서비스 범위가 대폭 확대됐다. 

쿠팡은 로켓설치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27일까지 ‘로켓설치 미드시즌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매주 ‘기간 한정 특가’로 삼성전자, LG전자, 현대리바트, 삼익가구, 씰리 등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20%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대형가전에 이어 가구 구매에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로켓설치 서비스를 새로 단장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로켓설치 상품과 푸짐한 혜택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